아기 목욕용품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 후기





얼마전에 친구에게 선물 받은 아토엔비 바디워시예요


전에 쓰던 아기 바스 제품들은 너무 건조해서 고민이라고 했더니 친구가 쓰고 있던


제품을 추천하면서 고맙게도 이렇게 선물까지 주더라구요^^



신생아 바디워시1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는 워낙 순해서 갓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아들도 사용하기 좋은 바스제품이라고 해요^^



신생아 바디워시2



확실히 제품이 순한 이유는 제품 상자 옆면을 읽어보면서 알 수가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아기화장품에 들어가는 유해 원료들이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에는 들어가 있지 않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신생아들도 무리없이 쓸 수 있겠구나 싶었죠.



신생아 바디워시3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의 용량은 300g으로 저희가 집에서 쓰고 있는 


바스제품과는 거의 비슷한 용량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 막내 목욕용품으로 사용할 제품이라 300g 정도면 


몇달이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가 있을것 같아요!



신생아 바디워시4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의 입구부분 ㅎㅎ


펌핑형으로 되어있고 양조절이 쉬워서 사용하기 편해보이네요!



신생아 바디워시5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에는 천연 식물성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개봉 후 12개월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신생아 바디워시6



제가 선물 받은 이 제품은 제조일자가 2013년 10월 16일!


솔직히 아이들 제품, 화장품에 제조일자까지 적혀있는걸 자주 보지 못했는데


아토엔비에는 제품이 제조가 된 제조일자까지 


확실하게 찍혀있었어요.




신생아 바디워시7



아기 목욕용품이니 만큼 제품을 저희집 욕실로 슝~~


저희 아이들 목욕전에 제가 직접 제형과 제품을 테스트 해보려구요 +_+



신생아 바디워시8



제형은 물같이 살짝 흐르는듯한 느낌이예요.


보통 바디워시라고 하면 약간 쫀득하고 샴푸같은 느낌이 들기 마련인데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는 다른 바디워시류에 비해서는 약간 묽은 편이였어요.



신생아 바디워시9



사진을 찍기위해서 샤워볼은 직접 사용하지 못하고


한손으로만 열시히 거품을 내보았어요.


한손으로 거품을 낸것 치고는 나름 풍성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거품이 솔솔 나오더군요.



신생아 바디워시10



피부에 닿는 느낌도 매우 부드럽고 피부를 보호, 보습해주는 성분도 있어서


사용후에도 매우 매끈하고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제가 사용을 해보니 이런 좋은 제품을 알려주고 선물해준 친구가 너무나 고맙더라구요.


이제 저희집 아이들 바디워시는 아토엔비 신생아 바디워시로 꾸준하게 피부 관리 해줘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