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로션 추천

보습력좋은 천연 아기화장품 퓨어엠






대기오염이 심해져서 그런지 미세먼지가 하루가 다르게 심해지고 있네요

미세먼지가 심해서 그런건지 저도 피부 트러블이 

예전보다 너무 심해졌어요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청결하게 유지한다고 하는데도ㅜㅜ

정말 미세먼지가 무섭긴 무서운가봐요


이런 시기에는 아이들 피부도 꼼꼼하게 케어해줘야 하는데요

성인피부도 이렇게 트러블이 종종 생기는데

여린 아이들 피부는 어떻겠어요 더욱 청결하게 해주고 꼼꼼하게

아기화장품으로 스킨케어 해줘야겠어요!










이번에 만나본 제품은 천연 아기화장품

퓨어엠 신생아로션이예요




아기들 스킨케어는 조리원을 나온 시점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줘야 한다는 사실!

첫째 낳았을땐 어른들 말씀도 있고 해서 저는 그다지 로션 발라준다는거에

신경 잘 안썼거든요.


아니나다를까 저희 첫째 피부는 건조하고 발진이 오돌토돌 ㅜㅜ

그래서 결국 안되겠다 싶어서 아이들용 로션을 발라주긴 했었답니다.











그래서 둘째부터는 이런 시행착오 절대 겪지 않겠다고

더욱 육아 공부 열심히한 유니맘이예요!


덕분에 첫째 키울때 몰랐던 사실도 많이 알게 되었고

아이들 피부 관리는 우리가 살았던 과거와는 달라 꼼꼼하게 케어해줘야 한다는 

사실을 깨닳게 되었어요!


솔직히 우리 어렷을때는 물을 사먹는다라는 생각 절대 하지도 못했었잖아요?ㅎㅎ











퓨어엠 신생아로션은 천연 아기화장품 답게

겉 상자부터가 매우 깨끗한 느낌이 팍팍 드네요

흰색과 파란색이 적절히 섞여서 그런지 매우 순할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 퓨어엠의 6가지 약속 ::




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이부분을 제일 중점적으로 읽게 되더라구요


요즘 들어 더욱 연약해진 우리 아이들 피부에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에 해로운 성분은 쏙 빼고 만들었다는 사실에

읽는 내내 불만제로 아기로션편이 생각 나기도 하고 ㅎㅎ


퓨어엠 로션에서 제외된 성분들은 우리가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화장품 원료들이예요. 그렇지만 이런 화학원료들은 피부에 매우 해롭답니다.




그 외에도 아기들 피부를 생각해 보습효과를 업시켜줄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를 첨가해서 제작이 되었어요!


시어버터하면 보습계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요새 엄청난 인기 있는 식물 성분 이잖아요 ㅎㅎ











가뜩이나 거친 우리 아들들 피부에 딱 알맞는 신생아 로션 퓨어엠이예요

로션 뒷면을 보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해준다고 적혀 있네요.



천연 아기화장품 답게

들어간 메인 성분으로는


병풀, 다시마, 알로에 등이 있어요!










보습력이 얼마나 좋기에 이름까지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일까 해서

직접 사용해봤어요


마치 연유느낌이 나는 제형을 가지고 있더군요

그렇지만 연유보다는 끈적임이 없는 정도











그럼 이제 퓨어엠 신생아 로션을 피부에 슥슥 발라보도록 해요


달달한 향기가 날것 같았는데 향료가 없어서 그런지

제조할때 들어간 천연 성분들 향이 그대로 난다고 할까요?

왠지 어울리지 않지만 잔디향? 식물향이 은은하게 나요 ~











약간 묽은 제형을 가진 신생아 로션이라서 그런지

발림성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네요!

끈적이지도 않고 너무 부드러워요>0<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 딱 맞는 로션이라 그런지 자극도 없고 너무 신기!!


저희집은 베이비오일은 사용하지 않아 저희 아이들 베이비마사지를 자주 해주지는 않지만

퓨어엠 신생아 로션 구매하고 나니 이 제품으로 요즘 들어 자주 베이비마사지를 해주곤 해요


베이비마사지용 로션으로도 정말 손색 없어요 ㅎㅎ











바르고 나니 피부에 흡수가 쏙 되었네요

마치 꿀을 바른듯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 있게 변했어요 ㅎㅎ


피부에 좋은 영양분과 수분이 가득한 로션이라서 그런지

피부도 알아보는 듯!


피부에 매우 순하고 보습력좋은 천연 아기화장품

퓨어엠 신생아 로션 추천해드립니당>0<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