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아나운서 화장전후 사진 화제




MBC 미녀 아나운서 배현진의 화장전후 사진이 새삼스럽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그녀의 화장전은

오상진 아나운서의 말을 빌리자면 유재석 닮은꼴!

그러나 제가 보기엔 마냥 귀엽기만 하네요 ㅎㅎㅎ









화장전후를 비교해놓은 사진!

조금 많이 달라보이나요?

화장을 한 배현진 아나운서는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이 있다면

화장하기 전의 모습은 귀엽고 친근한 미소가 매력이네요!









이 사진은 배현진 아나운서의 학창시절 졸업앨범 사진이예요

지금과 변함없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죠!

이 당시에는 영락없이 귀엽고 활발한 소녀였네요 

공부도 잘하고 놀기도 잘할것 같이 생긴 학생처럼 보여요 ㅎㅎ











안경 쓴 배현진 아나운서

안경을 쓰니 귀여운 매력 폭발

동그란 안경이 더욱 귀여움을 부각시켜주는 듯 해요~












그러나 MBC에서 뉴스를 진행할때엔 귀여움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깔끔하고 도도한 모습의 아나운서로 변신!













배현진 아나운서의 안경쓴 모습은 보면볼수록 너무 매력적이예요

뉴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녀의 귀여운 매력속으로 빠져보도록 해요 ㅎㅎ











민낯이 유재석 닮은꼴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배현진 아나운서인데

이렇게 비교샷까지 ㅎㅎ

정말 안경 벗은 유재석 같은가요?











눈웃음이 매력적인 MBC 배현진 아나운서!

기자로 전직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아직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라고 해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MBC 뉴스에서 활약하는 모습 보고 싶지만

기자로 전직해 뉴스에서 볼 수 있을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알 것 같아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