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몬디예욥! "

 

 

 

 

여러분은 어떤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예능프로그램을 잘 챙겨보는편은 아닌데요.

 

가끔씩 그래도 챙겨봤던게 라스와 함께 안녕하세요 정도?

 

제가 좋아했던 1박2일 시즌1이 막을 내리고나서는 본방사수를 하는 프로그램이 아예 없었죠.

 

그러나 요즘 제가 빠져사는 예능이 새로 생겼으니 ! 바로바로 요즘 무척이나 핫한 비정상회담이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비정상회담은 한국에 거주하는 11명의 외국인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가지 의제를 놓고 토론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죠.

 

월요일 JTBC에서 11시에 방영하는 방송!!

 

요즘 저는 이 비정상회담 본방사수에 열을 올리고 있답니다 ㅋ

 

 

 

 

 

 

 

 

 

 

꽃다운 청년들 11명!!! 다들 정감가고 한명도 빠짐없이 각자의 개성이 뚜렷해서 제눈에는 다들 사랑스러워보이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애정하는 캐릭터는 바로 알차장, 알베르토 몬디예요 ㅎㅎ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아인으로 83년생 올해 서른둘!!

 

어려보이는 외모에 비해서 나이는 꽤 되는듯.

 

비정상회담의 여러 출연자들 중에서도 알베르토는 나이가 좀 있는편이네요.

 

제일 나이가 많은 기욤패트리가 82년생이니 그 뒤가 바로 알베르토!

 

 

 

 

 

 

 

 

 

 

 

매력적인 이탈리아 남자 알베르토 몬디!!

 

현재 알베르토는 우리나라 외국계 자동차 회사에서 차딜러로 근무중인데요.

 

외국계기업 피아트 코리아에 근무하고 있는 알베르토의 직급은 차장!!

 

그래서 비정상회담에서 알베르토는 알차장으로 통하고 있죠.

 

 

 

 

 

 

 

 

 

 

너무 멋진 남자 알베르토 몬디!!

 

그러나 그는 이미 품절남이라는 사실 ㅜㅜ

 

예쁜 한국인 와이프가 있고 센스쟁이라 장인장모님의 사랑까지 독차지하고 있는 알이예요~

 

게다가 대한민국 여자라면 완전 부러워할 애처가!!!

 

 

 

 

 

 

 

 

 

 

 

 

 

1년에 6천대를 판다는 소리에 에네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알베르토 ㅋㅋㅋ

 

알고봤더니 알베르토 혼자 파는게 아니고 기업에서 팔리는 수가 육천대라고 하네요 ㅋ

 

에네스의 그 깜짝 놀란 얼굴이 아직도 기억에 선명해요!

 

어쩜 출연진 캐릭터들 하나하나가 모두 귀엽고 사랑스러울까요-_-ㅋㅋㅋ

 

저 요즘 제대로 비정상회담에 빠진듯해요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몬디는 특유의 욥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어쩜 그리 귀여운지 ㅋㅋㅋ

 

좋아욥, 괜찮아욥, 이뻐욥, 욥체의 완결판 알베르토 몬디+_+

 

보면 볼수록 너무 정감가는 캐릭터예요 !

 

 

 

 

 

 

 

 

 

 

 

 

 

 

저는 한창 인스타그램이 유명해지기 시작했을때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요즘엔 비정상회담때문에 본의아니게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게 되었어요-_-ㅋㅋ

 

위의 사진도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사진 !

 

처음에 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밤 늦게 찾은 사진인데 늦은밤 저걸보고 말그대로 배잡고 뒹굴었네요 ㅋ

 

비정상회담 애청자로서 너무 공감가는 사진이였거든요.

 

 

 

 

 

 

 

 

 

 

 

 

 

 

 

 

 

이건 기욤패트리의 소원! 한우회식때 찍은사진!

 

요것도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사진이예요~

 

귀요미 기욤과 함께 찍은 건배사진>_< 너무 귀염돋는 이탈리아와 캐나다의 비정상들의 모습입니다!

 

정상도 너무 잘 어울리는 둘이지만 이렇게 편안한 옷차림도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건 비정상회담 7회때 출연한 홍석천씨와 함께 찍은 사진이예요.

 

저 손에 든 맥주는 마케팅이 잘 되지 않아서 유명하지 않은 이탈리아의 맥주인것 같은데... 맞나용? ㅋㅋ

 

왠지 홍석천씨 옆에 알이 있어서 그런지 더 빛이나보인다는 ㅋㅋ

 

(홍석천씨 죄송요-_-... 너무 알베르토가 애정 돋아서 ㅋ)

 

 

 

 

 

 

 

 

 

 

 

비정상회담의 MC인 전현무씨의 아이스버킷챌린지 다음 주자로 지목된 알베르토.

 

오늘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을 했습니다+_+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한 아이스버킷챌린지!!!

 

알베르토의 다음주자는 비정상회담의 미국 비정상 타일러 라쉬가 지목을 받았네요!!

 

 

 

 

다음 8화에서는 장미여관의 육중완씨가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되는데요.

 

얼른 다음주가 왔으면 하는 바램이예요+_+!!!

 

다음주도 역시 알베르토 몬디를 보기 위해 철저하게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