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무거나 리뷰 하지 않아요!!

 

써보고 괜찮은 제품만 소개해드릴뿐!

 

오늘은 사서 쓴지 3주,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 포스팅해보려구요.

 

 

 

 

 

 

 

 

 

 

 

 

 

고보습 유아로션

 

PUREST LOTION

 

 

 

 

 

 

 

 

 

 

 

 

특히 보습에 신경써야할 겨울엔 뭐했나 싶을정도로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바로바로 요것! 퓨레스트에서 나온 유아로션이랍니다.

원래 쓰고 있던 로션이 있지만 옆동에 사는 언니가 함께 사자고 해서 얼떨결에 사게 되었다지요.

근데 사고 나니 원래 쓰고 있던거는 멀찍이 제쳐두고 여기에만 손이 간다는 사실 ㅜㅜ

그래서 남은건 제가 바디에 덕지덕지 바르고 있는중입니다

 

 

 

 

 

 

 

 

 

 

 

 

 

원래 쓰던 제품은 TV쪽에서도 광고를 자주하는 제품이었는데

자주 보다보니 괜찮게 느껴졌던가 용품 준비할때 다른걸 확인하지 않고 바로 사서 썼거든요

지금와서 느끼는거지만 좀 찾아보고, 확인좀 해보고 살껄 후회가 되더라구요

가격은 더 비싸게 주고 샀는데 왠걸, 퓨레스트보다 훨신 보습력도 떨어지고 ㅜ

퓨레스트가 이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진작 사서 썼을꺼예요.

이렇게 무지한 엄마라 괜히 아들에게 미안해지네요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방심할 수 없는 환절기!!

겨울 못지 않게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언제 또 피부 트러블이 쑥하고 올라올지 모르기 때문이죠.

 

 

 

 

 

 

 

 

 

 

 

 

겨우내 좋은 보습제품을 못 만나 얼굴이 푸석했던 저희 아들,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퓨레스트와 함께 하려 합니다!

지금 3주정도 썼는데 건조했던 피부가 점점 광이 나는 피부로 탈바꿈 되고 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편하다고 느꼈던건 바로 제품 윗부분에 적힌 유통기한!

원래 집에서 쓰던 제품은 펌핑형으로 유통기한이 용기 바닥쪽에 적혀있는 타입이라

한눈에 확인하기가 좀 힘이 들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면 점차 지워져서 불편했거든요.

이 제품은 바로 상단부분에 찍혀 있기 때문에 지워질 염려도 없고 한눈에도 잘 들어오네요.

 

 

 

 

 

 

 

 

 

 

 

용량은 넉넉한 160g

너무 커서 무게감이 느껴진다거나 하지 않은, 한손으로 잡기 딱 좋은 정도에요.

요즘 행사중에 있어서 하나를 사면 똑같은 사이즈의 정품을 또 보내주더라구요.

이런 기회 놓치지 않아야겠다며 언니는 열심히 사재기 중이에요.

저도 이 기회에 또 사둘까 생각중이구요.

 

 

 

 

 

 

 

 

 

우선 퓨레스트 유아로션은 크림처럼 어느 정도 점성이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처음엔 받아보고 크림인줄 알았다니까요 ㅎㅎ

저희집에서 쓰고 있던 로션과는 너무 달라서요!

 

 

 

 

 

 

 

 

 

쫀득하면서 점성이 느껴지는 백색 내용물.

향은 거의 나지 않는편인데 은근 풀향기 같은게 나네요

제가 향에 많이 민감한편인데 이정도면 거의 향이 안나는 수준!

저보다 더욱 향에 민감한 저희 아들에게도 퓨레스트는 합격 인증된 제품이랍니다.

 

 

 

 

 

 

 

 

 

 

 

왼쪽이 원래 저희집에서 쓰던 제품이에요.

퓨레스트 제품과 비교분석 들어갑니다

이렇게 피부에 덜어내니 텍스쳐부터가 달라보인다는!

쫀쫀한 느낌에서부터 차이가 확 나네요.

 

 

 

 

 

 

 

 

 

 

원래 쓰던 제품은 묽기도 묽거니와 바르고 나서도 피부가 개선된다는 느낌을 못 받았거든요.

근데 이번에 쓰게된 이 제품은 쫀쫀함으로 피부에 막을 씌워주는 느낌이라

확실히 3주만에 피부가 반질반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게 눈으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정도!

 

 

 

 

 

 

 

 

왼쪽 오른쪽 나누어서 각각 발라봤어요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퓨레스트 로션은 미끈하게 발리는 반면 백탁현상이 거의 없어요.

근데 다른건 백탁현상이 눈에 확 띄네요.

흡수력도 확연하게 차이가 나구요.

퓨레스트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면서 흡수가 되는게 보이는데

타제품껀 똑같이 문질러도 저렇게 피부를 겉돌고 있네요

 

 

 

 

 

 

 

 

 

똑같은 횟수로 문지른 왼쪽과 오른쪽입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피부에 스며듬 차이가 크죠?

 

 

 

 

 

 

 

 

 

 

 

그럼 바르고 나서는???

바르고 난 뒤도 왼쪽과 오른쪽이 차이가 나는데요.

왼쪽은 피부에서 느껴지는 수분광이 전혀 없는데

퓨레스트 유아로션을 바른곳에는 피부 속부터 느껴지는 수분광이 은은하게 비치네요.

 

 

 

 

 

 

 

 

 

 

 

저희 아들도 사랑하는 퓨레스트 유아로션이에요.

고보습이라 아이피부 관리해주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목욕 후 예쁘게 바르고 있는 우리 윤이사진 투척하고 저는 그럼 이만~ 총총~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