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가 봐도 귀엽고 예쁜 exid 하니 셀카모음 "

 

 

 

 

 

요즘 정말 핫한 걸그룹 exid

 

나이가 나이인지라 아이돌에는 거의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찮게 TV에서 본 여자아이돌 그룹이 둔에 딱 띄더라구요.

 

처음에 이 걸그룹을 알게된 계기가 바로 mbc 설연휴 특집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였거든요

 

원래 이런 그룹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호감을 가졌던건 리더 솔지의 뛰어난 노래 실력때문!!

 

그래서 요즘 아이돌 같지 않게 참 괜찮은 아이구나 싶었는데 그 이후 저는 이 그룹 다른 멤버한테 푹 빠지게 됩니다!

 

그게 바로 하니에요!

 

 

 

 

 

 

 

 

 

 

 

여자가 봐도 정말 예쁘고 귀엽죠! 한편으론 부럽기도 하구요~

 

그래서 요즘 대세인 exid 하니 셀카모음을 쭉 준비해봤어요

 

알고봤더니 하니는 셀카의 여신(? 이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사진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셀카봉도 하니에겐 필요없음!

 

그녀만의 노하우는 나중에 공개해드릴게요 ㅋㅋㅋㅋ

 

 

 

 

 

 

 

 

 

원래 이 걸그룹은 유명세를 타던 그룹이 아니였죠.

 

거의 묻혀져 가는 걸그룹이였는데 어느 한 팬이 찍은 하니 직캠으로 인해 다시 차트에 올라온

 

역주행 그룹이랍니다. 그 이후 지금까지 쭉 위아래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그룹이에요.

 

 

 

 

 

 

 

 

 

멤버 개개인 실력도 출중한데 왜 이 그룹이 묻힐뻔 했을까 지금도 저는 의문이 들어요.

 

다들 예쁘고 노래도 잘부르고 너무 괜찮은 그룹인데 말이에요.

 

지금은 그래도 엄청 핫한 그룹이지만 그 당시는 참.... 안타깝네요 ㅜㅜ

 

 

 

 

 

어쨌든 계속해서 하니 셀카모음 나갑니다!

 

모두 심쿵할 준비 되셨나요?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인 그녀!!

 

어쩜 얼굴이며 몸매며 하나하나 뜯어봐도 못난곳 하나 없네요!

 

 

 

 

 

 

 

보면볼수록 제대로 심쿵에 부러워지는 하니에요

 

프로필상 키도 168cm

 

여자들이 로망하는 이상적인 키에요.

 

저는 쓸데없이 키만 크기 때문에 하니의 이 로망스러운 키가 매우매우 부럽네요 ㅜㅜ

 

 

 

 

 

 

 

 

 

일명 엄지척척 사진!

 

여러 셀카사진을 봤는데 이 포즈도 나름 하니의 베스트포즈중 하나인것 같아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저 제대로 팔불출인것 같네요 ㅋㅋㅋㅋ

 

 

 

 

 

 

 

 

 

입술 쭉 내밀고 있는 모습도 정말 사랑스럽죠!

 

왜 남성팬분들이 그렇게 하니를 극찬하는지

 

저도 그 이유를 알것 같아요 ㅎ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 예쁘니까요~

 

 

 

 

 

 

 

 

 

 

대기실에서 찍어도 빛나는 그녀!

 

방송 들어가기 전에도 역시 카메라를 손에서 놓질 않는군요 ㅎㅎ

 

역시 셀카의 여신 다워요!

 

 

 

 

 

 

 

 

 

화장기 없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귀엽게 브이를 그리며 한컷!!

 

그러나 그녀의 셀카 노하우는 따로 있었으니!!!

 

셀카봉따위 하니에게 전혀 필요하지 않다며 ㅋㅋㅋ

 

 

 

 

 

 

 

 

 

 

 

 

그녀의 셀카찍는 특별 노하우!

 

요렇게 발로 찍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보고 완전 빵 터진 사진중 하나에요 ㅋㅋ

 

저렇게 찍는것도 유연해야 가능한데 저는 무리....

 

역시 셀카의 여신 답네요^^

 

 

 

 

 

 

 

 

 

 

TV에서도 다룬적 있는 그녀의 셀카 노하우!

 

그래서 이렇게 퀄리티 높은 셀카가 탄생하는군요 ㅋㅋㅋ

 

약간 웃기기도 하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몸소 시연까지 해주시는 exid 하니양!

 

고생한 만큼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이 사랑이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응원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래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