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부쩍이나 많이 더워졌네요.

며칠전엔 폭염주의보가 내리기도 했죠

이제 완연한 여름인가 싶어요

외출하면 부쩍 짧은옷을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꽤 많아졌구요

그만큼 저희 아이처럼 아기땀띠 증상으로 고생하는 아가들이 많겠죠!

저는 아직 신생아를 키우는 배워야할것이 많은 초보맘이에요.

그래서 다가오는 여름이 마냥 무섭기만 한데요

 

저희 언니에게 들은바, 여름엔 수딩젤이 필수라고 하네요.

 

 

 

 

 

 

 

 

저희 율이 피부에요.

날이 부쩍 더워진 저번주부터 볼록볼록 솟아나기 시작하더니

이내 목과 얼굴쪽을 타고 올라온 아기땀띠들 ㅜ

이래서 참 초보맘은 힘듭니다 ㅜㅜ

 

 

 

 

엉엉

 

 

진즉 수딩젤을 사놓을껄하고 후회했지만 이내 주문한 퓨레스트 수딩젤이 도착을 했어요!

이제 이 증상을 하나씩 관리해 나가기로 합니다!

 

 

 

 

 

 

 

 

 

 

 

육아용품 살때 마다 고민되는게 바로 이 아이들피부케어 제품이에요

어쩜 그리 브랜드도 많고 고르기가 힘들던지..

그래도 후기 꼼꼼히 찾아보고 물어도보고 해서 최종적으로 선택한것이 퓨레스트 수딩젤이였어요.

알고보니 저희 언니네도 사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갔구요!

언니가 꼭 사라면서 어찌나 성화던지 ^^ㅋ

 

 

 

 

 

 

 

 

 

 

외출 한번 하고 돌아오면 둘다 열에 후끈후끈 저희 율이 뿐만 아니라 저도 땀띠가 돋아날 지경,

그 와중에 때맞춰 제품이 도착을 해주었는데요

지금은 원플러스원 행사 중이라 하나 가격에 또 하나를 더 받아볼 수 있었어요

안그래도 새로 제품을 사야한다고 하던 우리 언니에게 새거 하나 선물 주는걸로^^

저는 조카를 생각하는 착한 이모니까요~

 

 

 

 

 

 

 

 

 

 

 

일단 깔끔하고 반듯한 모습에 이게 스킨케어제품인지 의약품인지 분간이 안갈정도에요

해외 브랜드 제품 같기도 하고 해서 언니에게 물어봤더니

퓨레스트는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지는 국산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는 솔직히 해외제품은 우리나라 아가들 피부에 잘 맞지 않을것이라고 늘 생각하고 있는 1인이라

이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35 oxygen water            

 

          11 free system          

 

 

이부분을 자세히 읽어보니 이 제품이 왜 엄마들에게 그리 인기가 있는지 알수 있었어요

우선 아가들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 성분이 없는점.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다뤄졌던 파라벤과 탤크 등등이 여기에서 쏙 빠져 있었네요.

그 외에도 생소한 이름들이 꽤 많지만 제눈에 딱 들어오는건 파라벤!

이건 방부제 성분으로 피부에 지속적으로 누적이 되면 각종 피부질환을 야기 시킨다고 해요.

 

 

 

 

 

 

 

 

그럼 다음으로 35의 oxygen water 부분을 살펴볼까요?

 

청정 제주물로 만들어진 고농도의 물!

이게 총 35퍼센트나 함유가 되어 있데요~

여기엔 또 몸에 좋은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녹아있다고 하니

아기땀띠 , 잡는건 시간문제 겠어요^^ㅋ

 

 

 

 

 

 

 

위에 꼼꼼하게 표기된 유통기한까지!

저는 이런 세심한거에 감동을 느끼는 소녀감성 엄마랍니다~

아이들 피부에 발라줄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안 적혀있으면 정말 당황스러워요

근데 퓨레스트는 눈에 잘 띄는 윗부분에 양각으로 파놓아 지워질 염려가 없어서 참 좋네요.

 

 

 

 

 

 

 

 

각종 식물에서 나온 성분들로만 구성되어진 퓨레스트수딩젤!

제품 설명을 쭉 읽어보니 왜 다들 이 제품을 선호하는지 이해가 됐어요

읽으면 읽을수록 아이피부에 좋은 성분만 가득들은 제품이니까요.

그래서 저희 언니도 이걸 그렇게나 좋아하나 싶고^^ㅋ

저희 조카들 또한 마찬가지구요.

 

 

 

 

 

 

 

 

투명한 겔타입으로 물에 가깝지만 아주 살짝 점도가 느껴지는 정도에요.

피부에 딱 닿았을땐 시원함이 먼저 느껴지네요.

조금 큰 아이들에겐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발라줘도 효과가 좋다는데

저희 율이는 아직 신생아기 때문에 실온보관을 하면서 쓰고 있어요

혹시 증상이 심하다거나 하면 냉장보관해서 사용해보세요 이 방법은 저희 언니도 추천해주는 방법이더라구요.

 

 

 

 

 

 

 

 

말그대로 물방울이 피부에 맺힌듯 깨끗한 텍스쳐를 가지고 있어요.

향료가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향은 아예 없습니다.

향에 많이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해도 참 좋을것 같아요

일단 아이들이 쓰는 제품이니 향이 없어서 더욱 만족스럽네요.

 

 

 

 

 

 

 

 

방울 맺힌게 이슬 굴러가듯 피부를 타고 흘러내리는 수딩젤.

적당한 점성으로 아기땀띠가 심한 우리 율이 피부에도 심한 마찰이 가지 않게 발라줄 수 있답니다.

말 그대로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모양새라 피부에 바로 수분과 영양을 한가득 공급해주는것 같았어요.

 

 

 

 

 

 

 

 

더위를 많이 타는 저도 한번 발라봤는데요

열을 식혀주는 효과가 엄청 뛰어나더라구요

밖에 외출했다 돌아와서 후끈후끈해진 피부에 이 퓨레스트수딩젤을 사악 발라주면

열을 받은 피부도 삭 가라앉음!

얼음이 열에 사르륵 녹듯 피부에 사르르 녹아듭니다.

 

 

 

 

 

 

 

한껏 수분을 머금은 제 피부.

우리 율이도 제품을 받고 꾸준히 발라주고 있는데 이제 목 뒤쪽을 타고 올라오던 아기 땀띠는 전부 사라졌구요

목 앞쪽과 가슴쪽에 조금 남아있는 상태에요.

이대로 꾸준하게 관리해준다면 이번 여름은 쉽게 넘어갈 것 같아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