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쓰던 아이들 바스제품이 또옥 떨어져서

이번에 새로 아기 목욕용품을 장만했어요

늘 따로따로 워시와 샴푸를 썼었는데 이번엔 편하게 올인원 제품으로 사버렸답니다

그런 김에 포스팅 한번 해보아요!

 

 

 

 

 

 

 

 

짜잔! 택배 받을때부터 두근두근했었던 퓨레스트 제품이에요

정말 저렴하고 후기도 좋길래 이걸로 선택했죠

깔끔하게 전혀 흠 하나 없이 안전하게 도착한 제품들!

행사를 진행중인지 가격도 할인하고 있고 게다가 하나 더 끼워주는

착한착한 브랜드!!! 크흐.. 이런곳을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을까요

진작 알았으면 행사때 못 샀겠지만 ㅎㅎㅎㅎ

뭐 어때요!!!! 제 시기에 맞게 샀으면 장땡입니다

 

 

 

 

 

 

 

 

 

 

커다란 제품이 두개씩이나 도착했어요 ㅎ

상자에 흠집하나 나지 않고 도착한게 얼마나 꼼꼼히 포장해주시는지 알 수 있는 부분!

고객들을 생각해 이렇게 꼼꼼 배송처리해주시는데 얼마나 감동 먹었는지!

뽁뽁이고 똘똘 감싸서 도착을 했더라구요

함께온 리플렛도 한번 유심히 읽어보고 설명서도 읽어보고!

드디어 아기 목욕용품 영접!

 

 

 

 

 

 

 

 

 

 

 

 

 

일단 뭐 부터 이야기를 할까요? ㅎㅎㅎ

순해요! 착해요! 깨끗해요!

장점을 이야기하라면 진짜 줄줄줄 이야기 할 수 있을 급의 제품이에요

아기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성분이 정말정말 순하거든요

일단 피부자극이 될 화학적인 성분들은 모두 쏘옥 빼버린 착한 제품!

다시 한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기에다가 추가로 들어간 성분에 대한 설명입니다.

피부에 좋다고 하는건 정말 다 들어가있는것 같아요

몸을 씻어낼 아기 목욕용품인데도 말이죠

보습성분까지 꼼꼼히 챙겨넣어주시다니!!!!

이러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요! 그렇지 않나요?

산소수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피부에 좋을지 가늠 되시나요?

 

 

 

 

 

 

 

 

 

 

 

 

 

300g으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

가격도 저렴한데 용량도 많아요~

진짜 저렴해서 엎드려 절하고 싶을판 ㅋㅋㅋㅋ

이렇게 저렴하면 뭔가 문제가 있어 그런게 아닌가 문득 생각이 들다가도

제품을 써보면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질 않아요

리플렛에 적혀있는 내용을 그대로 말씀드리면 자체적인 제품 개발로 거품을 싹 빼버렸기 때문에

이런 저렴한 가격이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아 진심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

 

 

 

 

 

 

 

 

 

 

 

이부분을 살짝 돌리면 마개부분이 뽀뿅!!!하고 톡 튀어나옵니다.

지금은 잠겨있는 상태에요.

물론 휴대할때, 목욕 후를 위해 다시 잠글 수도 있구요

저는 따로 잠궈놓진 않지만 잠금기능이 있다는게 또 이 제품이 하나의 매력 아니겠어요?

여러모로 좋은 점만 쏙쏙 모아놓은 제품 같네요

아 리뷰글로 시작했는데 점점 자랑글이 되어가는듯 싶네요 ㅋㅋㅋㅋㅋ

 

 

 

 

 

 

 

 

 

 

 

 

순딩순딩한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퓨레스트 바스제품,

물론 샴푸도 가능합니다

저희딸 머리 한번 감기니까 비단결이 따로 없더만요!!!

그래서 저도 씻기고 한번 감아봤는데 엄청 시원해요! 대박!!!

둘째 낳고 지루성두피염으로 쌩 고생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제 피부에 맞는 제품 찾기가 참 어려웠거든요

근데 왠걸, 저희 아이들 씻겨주려고 샀던 제품이 저한테도 맞을줄은 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죠!

 

 

 

 

 

 

 

 

 

 

 

 

순딩순딩한 제품이다보니 우리가 자주 쓰는 샴푸타입 제품과는 살짝 다른 느낌이 있어요

뭐랄까 조금 더 묽다? 투명하다?

전혀 색이 없는 투명색 물같은 느낌.

근데 향은 허브향!!!

저희 딸이 특이 이향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맡아보니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

편백수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런향이 나는것 같았어요

편백수에서 느껴지는 그 특유의 향 있잖아요

그런 향이 조금 나거든요.

 

 

 

 

 

 

 

 

 

 

 

 

 

저희 둘째둥이 목욕 준비를 해봅니다.

저는 이렇게 세면대에 바스를 풀고 씻겨주는편이거든요

첫째가 목욕하는걸 진짜진짜 싫어하고 목욕할때마다 전쟁이 따로 없어서

저만의 아이들 씻기는 노하우!!!!

이러면 거품도 조금 더 순하고 흠, 어쨌든 씻기기 편해요 ㅎㅎㅎ

퓨레스트 제품은 거품도 무척이나 풍성한편이네요

물에 제품을 풀어봤는데 어마어마하게 풍성한 거품이 몽글몽글 피어나네요

 

 

 

 

 

 

 

 

 

 

 

 

 

참고로 딱 한번 펌핑한 양입니다.

한번 펌핑으로도 이렇게 무수한 많은 거품을 얻을 수 있어요

이걸로 씻기면 오늘 목욕은 끝!!!!

특히 머리 감길때 이렇게 하는게 참 편해요

퓨레스트 제품이 워낙 순해서 그런지 따로 샴푸캡이 없어도

눈에 거품이 들어가도 아이들이 울지 않더라구요 무척 싱기방기!!!!!

 

 

 

 

 

 

 

 

 

 

 

 

 

 

풍성하면서도 한편으론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적은양으로도 아이들을 씻길 수 있으니 엄청 경제적이네요

게다가 제품 용량이 적은것도 아니고 ㅎㅎㅎ

즐거운 목욕타임~

 

 

 

 

 

 

 

 

 

 

 

 

아기 목욕용품 퓨레스트 바스샴푸!

믿고 사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지금까지 써본 제품들 중에서는 저희 아이들에게 가장 잘맞았고

느낌이 좋았던 제품이였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하고 재구매해야겠네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