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도 겨울이지만 저는 여름이 오는게 참 무서워요

저와 남편이 몸에 열이 많아서 그런지 저희 아들 또한 땀을 많이 들리더라구요

수유 한번 할때 머리가 흥건해져서 여름이 오면 분명 신생아 땀띠로 고생하겠구나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날씨가 후덥지근해지니 증상이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조금만 올라오다 그칠줄 알았는데 이내 목과 등에 심각하게 퍼진 증상!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증상이 너무 심해져버렸어요

 

 

 

 

 

 

 

 

 

 

 

 

그래서 해결책으로 찾은게 산소수가 담긴 퓨레스트로션이였어요

왠지 산소수가 들어있어서 더 시원하고 증상을 빠르게 잡아줄것만 같았거든요

일반 정제수도 아닌 산소수!

듣기만해도 정말 시원한 생각이 들지 않나요?

제가 이 제품을 택한 이유는 성분도 서운이지만 용량에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이미 성분은 사람들이 많이 칭찬한 부분이기도 하구요.

 

 

 

 

 

 

 

 

 

 

 

 

 

요즘에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받아볼 수 있다는 거!!!

저희 아들 신생아 땀띠 증상이 좀 심각했던지라 마음놓고 계속 발라줄 수 있는 로션이 필요했는데

거기에 딱 맞는게 바로 이 제품!!!

깔끔하고 깨끗한 디자인이 우선적으로 무척 마음에 드네요

저는 좀 조잡하고 화려한 디자인은 믿음이 안가더라구요

왠지 불량식품 먹는듯한 느낌이랄까요?

피부 상태도 안 좋은데 그런 화려한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더 덧날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처음 딱 봤을땐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닌줄 알았어요

왠지 스위스느낌 물씬 나는 디자인하며 ㅎㅎㅎ

저는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이 좋더라구요

어떻게보면 약같이 생기기도 했구요

그렇지만 퓨레스트는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사실!

믿고 쓸 수 있는 그 유명한 회사 애경의 자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래요 글쎄!

그러니까 이렇게 모든 면이 착한 제품이 탄생한거구나 싶더라구요.

 

 

 

 

 

 

 

 

 

 

 

 

 

 

후기를 보고 구입을 했는데 사람들이 참 성분 칭찬을 많이 해놓으셨더라구요

저도 이부분을 그냥 넘어갈순 없는지라 조금 언급하고 갈게요

저보다 더 설명잘하신 분들이 많았지만 저도 질순 없죠!!! ㅎㅎㅎ

 

퓨레스트는 피부에 친화적인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피부 건강을 최대한 지키고 유지시키기 위해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는데요

거기다가 피부 보습을 해주는 각종 성분들, 영양분도 함께 들어있어

신생아 땀띠 증상과 같은 트러블에 직빵 효과가 있는 로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부분들까지!

보통 제품의 유통기한은 잉크로 찍혀있거나 안 적혀 있는 제품들도 많이 눈에 보이죠

그러나 퓨레스트 신생아땀띠 로션은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또 지워지지 않게

제품 상단에 양각으로 찍혀있어요.

그래서 오래오래 두고 써도 날짜가 지워져서 당황할 염려가 없답니다.

 

 

 

 

 

 

 

 

 

 

 

 

 

이부분도 성분에 포함되는 부분,

퓨레스트로션 속에 들어있지 않은 성분들을 표기한 부분인데요

이 속엔 11가지 성분들이 빠져있다고 해요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같은 적신호 성분도 빠져있고 우리가 흔하게 생각하는 색소와 향료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

이것들도 피부에 축적이 되면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고 건강도 해칠 수 있다고 해요.

거기다가 디메치콘까지!!!!

전 처음에 이 성분이 무슨 성분인지 잘 몰랐는데

화장품의 발림성을 좋게 하기 위해 넣는 실리콘 성분이라고 하네요

실리콘하면 응??? 하실텐데 생각하시는 그 실리콘이 이 실리콘 맞다고 하네요

접착제 역할을 하는 그거요!!!!!

 

 

 

 

 

 

 

 

 

 

 

 

 

 

 

이런 나쁜 성분들을 뺀 대신에 그 빈자리를 채워주는건???

바로 좋은 성분인 산소수입니다!

피부 항상성을 높여주고 늘 활력있게,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산소수!

몸에 좋기 때문에 어떤집은 이걸 사서 마시는곳도 많다죠

저희 남편도 얼마나 좋은지 알기에 가끔 주문해서 마시곤 하는데

이 성분이 로션 속에 쏙 들어가 있데요 글쎄!!!!

정말 어마어마한 스펙을 가진 신생아땀띠 로션이네요 요거~

 

그리고 밑에는 제품의 전성분이 전부 기재되어 있어요

혹시나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찍어봤는데

어플을 참고해보니 피부에 해가되는 성분이 무려 제로!!!!

 

 

 

 

 

 

 

 

 

 

 

 

 

 

 

 

우선 저희 아들부터 발라주고 그 보드라운 느낌에 반해 저도 테스트겸해서 한번 발라봤습니다.

발랐을때 놀라웠던 사실은 로션인데도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는거에요

보통 아이들 로션을 바르면 시원한 느낌보다는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 제일 먼저 들곤 했는데 말이에요

그만큼 느낌도 가볍고 산뜻한게 이거 물건이다 싶더라구요.

 

 

 

 

 

 

 

 

 

 

 

 

 

로션을 바르는건지 물을 바르는건지 헷갈릴정도로 투명해보이네요

보드라움은 말할것도 없어요

진짜 촉촉하고 보들보들한게 실크 그자체 입니다.

이 느낌 덕에 저희 아들처럼 피부가 좋지 않은 아이들도 무리없이 이걸 바르곤 하나봐요

솔직히 트러블이 심하면 움찔거리고 바르는걸 피하게 되는데

저희 아들도 이 퓨레스트 로션을 발라줬을때 웃으면서 가만히 있더라구요

다른 제품이였으면 기겁을 했을텐데 진짜 신기했다는거!

 

 

 

 

 

 

 

 

 

 

 

산뜻하게 마무리되서 피부가 끈적함을 느낄새도 없었네요

물론 이런 느낌 자체도 들지 않았을뿐더러요 ㅎ

일단 발라놓고 흡수시키니 피부에 광이 광이 우어....

진짜 수분감은 이만한 제품이 없을정도로 대박!! 엄지척!!!

저희 아들도 이걸 바른 이후부터 피부에 붉은기가 사라지고 피부가 보송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바르기 시작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았는데 그 심했던 신생아 땀띠, 유난히 목에 많이 밀집되서 안타까워보였던게

거의 다 수그라들어 제 속이 다 시원하네요

앞전엔 가렵고 따가웠던지 자주 울어대곤 했었는데 이걸 쓰기 시작하면서 그런것도 싹 줄어서

엄마인 저는 어찌나 고마운지 ㅎ

퓨레스트에 직접 찾아가 상을 주고 싶을 정도랍니다.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