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태열 언제까지 방치는 금물!

 

안녕하세요 ^^

저는 만 9개월된 아기 엄마입니다

제가 이렇게 포토 후기를 올릴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요 사용해보고 너무 감동 받아

글을 올립니다 ^^위 사진은 제품 쓰기 전입니다 ^^

 

우리 아기가 100일 지나고나서 피부가 이상해졌어요

그때쯤 작년 추석때 시댁에서 전부치고 튀김하고 온 집안에 기름내가 쩔었었죠

그때 아기를 노출시켜 피부에 영향이 있나 싶었어요 배랑 다리에 울긋불긋 거칠거칠해지고

접친 부분엔 뻘겋게 진무르지전이라 해야 하나? 암튼 심하게 올라오는겁니다

이틀 삼일 계속 피부가 이상해서 병원으로 갔어요

선생님이 태열이라는군요 근데 우리 아가 피부가 트러블이 많을 거라고 신경많이 쓰라고 했어요

처방받은 리도** 랑 로션으로 하루에 한번 두번 바르니 좀 나아지더니

또 올라오고 바르고.. 리도** 너무 자주 발라도 안좋단 소리 듣구요 왠만하면 보습에만

신경을 썼는데 별 진전이 없었어요 저는 우리 아가 신생아때부터 피지**만 발랐습니다

피지**바르고 좋아졌단 분도 많이 봤기에 하나만 고집하고 계속 썼죠

그러나 피지**은 우리 아가와 안맞나봅니다 8개월 접어들고 아토앤비 좋다는 소릴

주위에서 들은 기억이나 홈페이지 가입도 하고 후기들도 보고 후기보면서 정말 저렇게 효과가 있을까하는 반심반의~~~~에이 뭐그럴까 싶어 잠시 접어두었죠,,,

 

피부가 안좋으니 너무 속상했어요

우리 아기 이유식 시작하고는 괜찮았는데 한 일주일 먹었나 ? 애호박 먹고 나서

또 피부가 올라오는 거예요 근데 이게 알러지인지 태열인지 분간도 안가고

내가 먹는 음식때문인가...하는 생각도 하고 별의별 생각을 다 했습니다

 

그러기를 이유식을 중단하는 일도 생기고 여자 아기라 피부가 저러니 더 신경쓰였어요 ㅜㅜ

이유식하는동안이 젤 힘들었던것 같아요 ㅜㅜ

우리 아가 성장하면서 조금씩 낮긴했으나 위에 사진처럼 배부분이 전혀 나을 기미가

안보였습니다 저건 쫌 안심한거예요 제품 바르기 전에 찍은 사진이예요

 

이젠 안되겠다 싶어 믿거나 말거나 아토 앤비 한번 써보자 결심하고

수딩젤..로션.. 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제품 받는 그날 저녁부터해서 열심히 발랐죠

목욕하고 나서도 물론 기저귀 갈때마다 심한부위에 발랐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기저귀 갈고 수딩젤 로션 크림 바르는게 하루 일과 시작이예요

 

8일째 된던날

 


9째 되던날

 


10일째 되던날

 


19일째 되던 날

 


보이 시나요? 너무 너무 많이 좋아졌어요

오른 3월 18일인 지금도 너무 많이 좋아졌답니다

하루에 못해도 5번 6번 이상은 바른것 같아요

 

아토엔비 판매자님들 너무 감사해요

우리 아가가 아토 앤비랑 너무 잘맞는거 같아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신생아태열 언제까지 방치는 금물

아토엔비를 만난 행운아 우리 아가^^ - by♡금다미♡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