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있어서 여성청결제는 매우 중요한 필수제품 중 하나입니다.

생리냄새로 불쾌할때 냄새를 없애기 위해 사용한다거나 생식기가려움 증이 심해 사용하곤 합니다.

민감한 곳을 청결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인데 아무 제품이나 막 사용해보긴 영 찜찜하고 해서 저는 늘 주위 의견이나 정보를 찾아보고 구매를 해왔습니다.

 

이 앞전까지는 순수 자연성분만으로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알로에마임 라헬제품을 사용해왔는데요.

제가 쓰는 제품 특성상 한약 냄새가 너무 물려서 이번 기회에 다른 제품으로 바꿔봤습니다. 

 

 

 

 

퓨어엠의 이너 클렌저 인데요.

주위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부드럽고 순해서 좋다고 하길래 덜컥 구매해버렸습니다.

더군다나 예전부터 친했던 대학동기의 정말 강력한 추천으로 처음 구매인데도 크게 믿음이 가더군요.

 

 

 

 

우선 제가 예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서는 용량이 좀 작은편이였습니다.

근데 판매 사이트에 1+1로 이벤트를 하셔서 용량 걱정은 無

가격은 24,000원. 나름 가격은 적당한 것 같네요. 라헬 제품은 늘 3만원 이상 주고 구매를 했었으니.

 

 

 

 

따로 상자 안에는 내용 설명서가 들어 있지 않고 상자 겉에 성분과 유의 사항이 빼곡하게 적혀있었습니다.

 

 

 

 

이렇게 제품 겉 뒷면에도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다들 알고있는 여성에게 좋은 석류, 은행 추출물이 주요 성분이네요.

어찌 그리 여자에게 좋은 것만 성분으로 해서 제품을 제조하셨는지. 사장님이 여성분이신가요?

퓨어엠 이너클렌저도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천연여성청결제라고 합니다.

 

 

 

 

보관하기 편리한 마개로 제품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마개로 인해서 많은 불편함을 겪어봐서 개인적으로 마개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어떤 제품들은 삼푸 똑딱이 같은 플라스틱 마개가 쓰다보면 계속 부러져서 없어지곤 했었거든요.

 

 

 

 

제품을 받자마자 손에 테스트 해봤습니다.

은은한 향이 너무 좋네요. 이제 한약냄새에서 해방입니다!

제품에서 나는 향 자체가 '난 순하고 부드러운 제품이다'라고 말하는 것 같이 너무 순한 냄새가 나네요.

 

 

 

 

순한 거품으로 요즘 나오는 거품형 손세정제보다 더욱 부드러운 질감을 가졌네요.

확실히 민감한 부분에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테스트 후 손세정제 대신 이너클렌저로 손을 씻었는데 당기거나 그런 느낌은 따로 받질 못했습니다.

손으로 느낀 느낌이 그러했으니 여성청결제로 제대로 사용하게 된다면 더 순하고 촉촉할 것 같네요.

세정 후에도 이너클렌저의 은은한 향이 지속되는 것이 여성분들이 걱정하는 생리냄새나 질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퓨어엠 이너클렌저 기대가 큰 제품입니다.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