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태열 유아여드름 15일 관리방법!

 

새해가 밝아온지 5일째~!! 저에게도 이런 후기를 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새해 시작부터 "복"을 받은것이라 할 수 있겠져?ㅎㅎㅎ 우선 아토엔비에 넘넘 감사드려요^^

 

우리아가 태어나고 신생아때는 별 다른 증상없이 잘 자랐는데..여름에 태어나서 그런지..

조리원에서 나와서 집으로 오니..너무 더워서 온도조절이 좀 힘들더라구요~;;

나름 시원하게 한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 더운 여름날씨라..저희보다 체온이 높은 신생아

피부가 견디기엔 힘들었는지..땀띠도 나고..유아여드름도 조금씩 생기고..했지만..금방 없어

지는거니 별 걱정은 안했답니다..

 

무사히 한 여름을 지나고..100일이 되기 전...얼굴부터 목, 가슴, 배부분까지 서서히 빨개지더

니 피부에 좁쌀 여드름들이 울퉁불퉁 솟아오르기 시작하는데..정말 어떻게 이런일이...하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주변 맘들이 태열이니 시원하게 해주고 보습 잘 해주란 얘기에..

소아과는 가지 않았어요..저는 태열이란걸 처음 봤고 들어서..많이 놀랐지만..괜찮아지겠지~

하고 가슴을 쓸어내렸는데...좀처럼 빨리 가라앉지를 않더라구요..

 

사용하던 보습제인 피*** 제품을 계속 수시로 발라줬는데도 별 반응이 없어 퓨* 제품도 사서

바르고..그것도 안돼 궁*** 효 제품도 조금 비쌌지만..아가를 위해서라면...하고 사서 발랐는

데..그냥 아주~서서히 조금씩 가라앉길래..답답한 맘에 그제서야 폭풍검색에 아토엔비를 알

고 샘플신청을 했드랬죠~ 샘플이 도착할 즈음엔..태열기가 조금씩 가라앉고 있을때였답니

다.. 바스부터..크림까지 바르니..뭔가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향도 무지 좋더라구요.. 그러

고는 무사히 태열은 사라지고..얼굴의 유아여드름은 빨리 없어지진 않았지만..걱정은 좀 덜

게 되었고..100일도 잘 치렀답니다~

 

그러나...

 

이게 왠일입니까?????ㅠ

 

130일 정도 지나면서부터 목,가슴..팔접히는 부분이..서서히 빨개져오는것이..태열과는 느낌

이 달랐어요..이미..태열은 겪었었고.. 불안하기 그지 없었죠..

날씨도 가을이고..땀이 많아서 그리 덥게 자는편도 아닌데..말이었죠..

예방접종차 소아과가서..의사선생님께..피부가 빨개지는데..왜 이렇죠? 했더니..

좀 건조해보이는게..아토피끼가 조금 있는 것 같은데요? 하는 겁니다..

덜컥 겁이 났었죠..요즘..아토피가 많아도 많아도..내 아가는 그런건 없겠지..하고 안심했는

데..이런일이 있을 수 있나..하고 말이죠..

 

유명하다는 성*병원가서 아토피 검사를 해봐야하나? 걱정하던 찰나에 그 병원을 다녀온 아

는 지인이 일본제품의 크림을 처방해 줬다는 얘길듣고..50g에 3만5천원씩이나 하는 크림을

주문해서 발라봤는데..더 빨개지고..별 효과가 없었어요..우리 아가에겐 맞질 않나보다..하

고..돈 버렸다는 걱정보단...어떤 방법을 써야할 지가 먼저..걱정이었어요..

일단..이것저것 사 놓은 바스 및 보습제품들이..많아서..한가지라도..꾸준히 써보잔 생각에..

피*** 제품을 꾸준히 발라줬어요..첨엔 로션만 쓰다가..안되겠다 싶어..크림을 사서..계속 발

랐지만..호전은 거의 없었고..계속 그대로이거나..컨디션 안좋으면 더 빨개지고 건조해지더

라구요..집에 있을 땐 그나마 매 시간마다 계속 발라주기라도 했지..외출을 할때면 그럴수도

없었고..집에오면 더 건조하고 악화되어..어떻게 해야 할지..머릿속엔 아토피피부 걱정외엔

아무것도 생각할 수가 없었어요..

 

그러던중...태열을 앓았을 때 마지막에 샘플로 써봤던..아토엔비가 생각이 났지만..현재 있는

보습제만 해도 많아서..너무 돈 아깝다는 생각에..계속 고민만 하고..후기만 열심히 보고...하

다가 점점 날씨는 춥고 건조해오니..아기 피부는 더 건조해져오고..소아과 가서 아토피란 진

단까지 받고...속상한데..어디가서..아토피란 얘기를 차마 못 하겠더라구요..

 

어쨌든 빨리 낫게 해보자란 맘을 먹고..아토엔비의 수딩젤과 로션을 먼저 구매를 해서는..

 

<아토엔비 제품 구매 서비스로 썬그림과 핸드크림까지 받았어요^^>

 

 

 

 


목욕하고..수딩젤 바르고..로션만 계속 발랐어요..아기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그런지..금방

흡수를 하고..계속 발라도..생각보단...금방 효과는 없었는데..좀 더 인내심을 가지니..조금씩

호전을 보이더라구요~ 드디어!! 됐구나...싶었죠..그 후 좀 안심을 하고..외출도 잦고..조금 소

홀했더니..다시 심해지더니..급기야..잘 때 목을 자꾸 긁어서 살짝 피까지 나서 옷에 묻을 걸

보고..허걱!ㅠ 안되겠다 싶어 다시 맘을 다잡고..바스와 크림까지 다 사서 열심히 바르기 시

작했답니다..

 

<아토엔비 사용하기 전--> 가슴,배, 목, 팔>

 

 

 

아토엔비 바스목욕부터 크림까지..바르고..수시로..거의 한시간에 한번꼴로 로션과 크림을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발랐답니다..샘플은 외출시 가지고 다니면서..손 깨끗이 씻고..발라주

었죠..

 

<아토엔비 전 제품을 사용한지.. 3일째..>

 

 


빨리 호전을 보이는 다른 아가들에 비해서는 조금 느린 속도로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바르고 또 바르고 했답니다..

아가의 목부분은 너무 움직이고..울어서..사진찍기가 넘 힘들어서..못 찍었네요^^;;

열심히 바르기를 매일같이 하고..10일 후..쯤..되서야..뭔가 피부에 변화가 오기 시작했어요..

약간의 각질이 일어나면서..붉은기는 있지만..피부가 좀 매끈해지고 오돌토돌한 건 없어지면

서..건조함으로 당기는 느낌도 좀 덜하더라구요..

 

<아토엔비 전 제품 사용한지.. 10일째..>

 

 

 

보기에는 붉은기 때문에..아직이구나..생각이 들었지만...바를때 느낌은 훨씬 부드러워서..나

름 호전되어 가는 것 같더라구요..그러다..4일이 지나고..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는겁니까???

여지없이 저녁에 목욕을 하고 수딩젤, 로션, 크림 열심히 바르고..자기전 또 바르고 자고 일

어나서 얼굴 씻기고 몸 닦고 또 바르려고 하는데..

정말..이렇게도 되는구나~하고..야호~!!하고 소리쳤어요..

거의 보름만에..효과를 보다니..믿을수가 없었어요..아기 아빠한테 바로 연락하고..사진도 보

내공..ㅋㅋㅋ

 

<아토엔비 전 제품 사용한지 14일째..>

 

 


다음날..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며..보름만에 거의 돌아온 아가의 피부를 부며 흐믓해하며 사진을 찍었답니다..ㅋㅋㅋ 아직 아가의 여드름의 색소침착이..남아있는건 아토피 피부땜에 걱정도 안되었는데..이제는 얼굴이 눈에 들어오네요..그치만..요건 행복한 고민이랍니다..

ㅎㅎㅎ 

 

<아토엔비 전 제품 사용한지 15일째..>

 

 

 

지금에와서..느끼는건데..만약..태열이 왔을 때 요 아토엔비를 첨부터..알고는 발라줬다면..

이렇게 아토피피부에까지..왔었을까?? 하는 후회를 좀 하게 되네요..

그동안 너무너무 속알이를 해왔던걸 생각하니..눈물이 나려하지만..그래도..지금이라도..이

렇게 나았으니..지나간 시간들을 후회하기보단 앞으로 더 열심히 바르고 관리해야겠단..다짐

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남의 일인줄만 알았던...아토피피부.. 그동안 속상했던..속알이는 안겪어보면...모를것

같아요.. 이번기회로 아가와 함께 저희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

다..

 

이 모든게 아토엔비 덕분인 것 같아..넘 넘 감사드리구요..앞으로도 아토엔비만 쓸랍니당~ㅎ

ㅎㅎㅎㅎ

 

사랑해요~아토엔비^^

 

태열...아토피..등등..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마시고..일단 아토엔비와 시작해보시

길..바랍니다..

 

 

 

아토엔비 포토후기
아토엔비가 새해 시작부터 좋은 소식을 가져다 주었답니다 ^0^ - 지누맘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