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여자같은남자




저는 월요일 예능 안녕하세요는 늘 챙겨보는 편인데요

거의 비슷한 수준의 고민들이 계속 소개가 되지만 4명의 MC들이 

맛깔스럽게 살려 소개하는 고민들을 

보고 공감하는 재미에 빠짐없이 챙겨보게 된답니다








이번 17일날 방영이 된 안녕하세요에서는 여자로 오인 받는 남자의 사연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단골 고민인 만큼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던 저 였지만 

이번엔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요게 스물두살 여자같은남자의 외모입니다.

정말 여자처럼 곱상하고 예쁜 외모를 지니고 계시네요!






여지껏 나왔던 여자같은남자 출연자들 중에

가장 여자같은 고민의 주인공!







게다가 2차 성징이 오지 않아 목소리까지 여자같아

방청객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답니다.


외모도 외모지만 목소리까지 정말 대박!!!







고민 주인공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낮아

호르몬 주사를 꾸준하게 맞아도 봤지만 몸에는 변화가 생기지 않았으며

오히려 호르몬 주사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으로

치료를 중단하고 있는 상태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목욕탕에 가 표를 끊으면 무조건 여자표를 준다는 주인공.

신분증을 보여줘도 의심부터 한다고 이야기 했는데

정말 의심할 수 밖에 없는 외모네요 ㅜㅜ













심지어는 여자 친구와 함께 점을 보러 갔었는데

점쟁이가 레즈비언 취급을 했다고 이야기를 한 주인공 ㅜㅜ

외모로 인해 레즈비언 취급까지 정말 안타깝네요!!










이뿐만이 아니라 군대에서는 인격적인 모욕을 겪고 

아르바이트 하는 곳에서는 끊임없는 성희롱까지!!


안타깝다 못해 화가 나게 만드는 사람들의 행동들 ㅜㅜ

제발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았으면 좋겠는데

보는 내내 이런 일들을 겪었을 주인공이 참 불쌍해보이더라구요.







이번에는 분명 1위 탈환을 할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이 고민이 1위를 하지는 못했어요



곱상한 외모를 지니고 있지만 이런 외모로 힘든 시간을 보낸 고민 주인공!

안녕하세요에서 크게 화제가 된 만큼

앞으로는 사람들에게 이런 오해를 받지 않고 좀 편안하게 살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