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 술집 - 국자야

맛집 2014. 5. 8. 12:07







부산 냉정 술집 국자야 다녀온 후기






예전에 똥꼬가 없어지고 새로 생긴 국자야

자주는 아니지만 몇번 들러서 배 빵빵하게 잘 먹고 온 곳이예요

실내 포장마차처럼 생겨서 분위기도 좋고 동서대와 경남정보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도 저렴+_+


그래서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게 되었죠!




















역시 변함없는 국자야의 기본안주 라면!

라면킬러인 저는 이 기본안주만으로 술 한병 다 비울기세!!!


















통통하게 잘 익은 라면!

기본안주인 이 라면은 다 먹고나면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이러다가 라면으로 배채울기세 ㅋㅋ

이날 인원이 많았던 관계로 라면으론 부족하죠!

2차로 찾은곳이라 탕류의 안주를 주문했는데

역시 대학가가 저렴하긴 엄청 저렴하네요+_+

대부분 안주들이 만원초반대,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은 매우매우 푸짐하다는점 ㅎㅎ

















저희가 주문한 오뎅탕!

일반 실내 포장마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뎅탕과는 차원이 틀려요+_+

이런 비주얼 상상도 못했는데 ㅎㅎ

마치 분식집에 파는 어묵 같네요















이런 푸짐한 오뎅탕이 단돈 13,000원!!

정말 저렴하죠+_+


맛도 괜찮은편이라 먹고 또 먹고 제대로 먹방찍고 왔네요














이건 비주얼탕이라는 안주

안주이름대로 정말 비주얼이 굿이죠

푸짐하고 통통한 조개살들하며 ㅎㅎ

비싼 조개탕 부럽지 않다며+_+

가격도 매우 저렴한편이여서 두세명이서 옹기종기 왔을땐 

이 안주 하나만 주문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분명 1차를 하고 왔는데도 허기가 져서 주문한 양치즈계란말이!

야채계란말이인지 김치계란말이인지는 조금 햇갈리지만-_-ㅋㅋ

정말 맛있게 냠냠한 안주랍니다!













속도 꽉차서 한입만 먹어도 든든한 계란말이><


역시 대학가는 좋아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예요 ㅎㅎ

오랜만에 찾아갔지만 변함없이 양도 많고 저렴했던 냉정술집 국자야 다녀온 후기였어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