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병원 맛집 - 동대신동 불백&삼겹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서 이리저리 방황하던중 겉으로 보기에 매우 깔끔하고 멋들어진 고기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동아대병원 근처 동대신동에 있는 불백&삼겹 이라는 곳인데요

 

외부에 보이는 테라스 풍경에 반해 들어가게 된 곳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테라스쪽에 손님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편이였는데 그 틈을 비집고 저희도 한쪽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날씨도 많이 더워졌겠다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어먹으니

 

따로 캠핑컨셉을 잡은 고기집은 아니였지만

 

느낌상 왠지 캠핑을 온 기분이더라구요>_<

 

 

 

 

참고하시라고 불백&삼겹 메뉴판도 한컷 찍어왔네요

 

가격은 국내산 생삼겹살을 사용하는데도 매우 저렴한편이였어요

 

요즘 국내산을 쓰면 가격이 밑도 끝도 없이 치솟던데 그런 가격대에 비해선 메뉴들이 엄청 저렴한편이네요.

 

 

 

 

 

 

 

 

 

 

 

 

 

 

 

 

기본반찬도 딱 제 취향에 맞도록 전도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고~

 

특히 이 맛깔나는 전!

 

두께가 정말 어마무시하죠? ㅋㅋ

 

노릇하게 구어진 전인데 두께가 장난아니라 먹어보고는 놀랐어요! 사장님의 전 굽는 내공 최고 ㅋㅋ

 

안에 들어있는 식재료도 다 신선한듯 식감도 참 좋았구요!

 

 

 

 

 

 

 

 

 

 

 

 

 

 

 

 

 

 

 

 

푸짐하게 담아주신 김치와 다른 고기집에서 보기 힘든 아주아주 깨끗한(?) 상태의 마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식재료를 손질하신 센스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들이구나 싶었죠

 

 

 

 

 

 

 

 

 

 

 

 

 

 

 

 

 

 

고기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야채들도 마찬가지로 매우 신선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청양고추까지 아삭함+매운맛 최고최고 ㅋㅋ

 

 

 

 

 

 

 

 

 

 

 

 

 

 

 

 

 

 

그리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문어 숙회? 말린것?

 

요걸 뭐라고 하는지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_-

 

어쨌든 소주 안주로 기막히던 문어 ㅎㅎ 고기 나오기 전에 이미 한그릇 뚝딱 해버렸네요

 

 

 

 

 

 

 

 

 

 

 

 

 

 

 

국내산 제품을 쓰셔서 절대 오돌뼈따위 찾아볼 수 없는 깨끗한 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 저에겐 동대신동 불백&삼겹 대패삼겹살은 정말 예술 ㅎㅎ

 

보통 대패삼겹살이라고 하면 기름기 좔좔 흘러 기름통 하나를 꽉 채우지 않나요?

 

불백&삼겹 대패삼겹살은 고기 자체에서 나오는 기름도 보통 고기들과는 달라 적게 나오기 때문에 

 

고소한 맛과 담백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그만큼 느끼하지 않아 폭풍흡입하게 되던 맛있는 대패삼겹살>_<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 가고파지는 동아대병원 맛집 동대신동 불백&삼겹 다녀온 후기였어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