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톡 캐릭터 이름 !! "

 

 

 

 

얼마전에 부산에도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저번 주말 부랴부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9층에서 하는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늘 카카오톡에서 사용했던 귀여운 캐릭터들이지만 팝업스토어를 가지 전까지는 이름을 잘 모르고 있었던 저.

 

그러나 팝업스토어에 다녀오고 여러가지 물건들을 지르고 나서는 카카오톡 캐릭터 이름을 하나하나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바로 이 아이들.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들이예요~

 

총 7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이름을 하나씩 차근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보면 볼수록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귀여운 캐릭터들 카카오프렌즈.

 

부산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 직접 가보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더라구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너무 많은 수의 사람들.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이라 심지어 사진 하나 찍기도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게다가 제가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걸 너무 늦게 안탓일까 ㅜㅜ

 

여러가지 제품들이 품절상태..

 

이럴줄 알았으면 조금 더 일찍 알아채 후딱 다녀올껄 그랬네요.

 

 

 

 

 

 

 

 

 

 

 

 

심지어 띠부씰이 나오는 샤니빵까지 점령한 대단한 카카오프렌즈!

 

요 샤니빵을 보니 예전에 국진이빵, 핑클빵, 포켓몬스터빵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저 어릴때에 빵 속의 스티커를 모은다고 빵은 먹지 않고 버리고 스티커만 쏙 빼오는 친구들도 더럿 있었는데

 

설마 지금 아이들은 그렇지 않겠죠?

 

 

 

 

 

 

 

 (( 카카오프렌즈 이름 ))

 

 

 

 

 

 

 

 

1. 네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네오!

 

이번 부산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에 가서 저는 네오를 오빠는 프로도 캐릭터 용품을 나란히 사가지고 왔다죠.

 

네오는 자기 자신 외에 중요한게 없다고 여기는 성격.

 

당찬 자신감은 모두 단발머리 가발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

 

멍멍이 프로도와는 연애 진행중!

 

 

 

 

 

 

 

 

 

 

 

 

2. 프로도

 

 

신성록 카톡개로 매우 유명한 멍멍이 프로도입니다.

 

프로도는 부자집 도시개로 현재 네오와 연애 진행중인데요.

 

둘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많이 싸우기도 한다네요.

 

특히 프로도는 잡종이라 태생에 대한 컴플렉스가 매우 많다고 해요.

 

 

 

 

 

 

 

 

 

 

 

 

3. 무지와 콘

 

 

제가 유일하게 알고 있었던 이름 무지!

 

그냥 토끼 이름이 무지인줄 알았는데 알고봤더니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 ㅋㅋㅋㅋ

 

토끼옷을 벗으면 부끄러움을 엄청 많이 탄다고 해요.

 

 

콘은 무지를 키운 엄마같은 존재로 무지를 장성(?) 시켰으니

 

다음으로는 복숭아를 키우고 싶어 복숭아 캐릭터인 어피치를 쫓아다닌다고 하는군요.

 

 

 

 

 

 

 

 

 

 

4. 제이지 Jay-G

 

 

 

가수 Jay-Z의 팬인 비밀요원 제이지.

 

정체는 땅속나라 두더지!

 

사명감 강하고 냉철한 모습을 보이고 싶르니 실상은 어리버리하다고 해요.

 

겉모습과는 달리 향수병을 앓는 여린 감성의 소유자가 바로 이 제이지라고 하네요.

 

 

 

 

 

 

5. 튜브

 

 

네오와 프로도 커플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톡 캐릭터 튜브.

 

튜브는 겁이 많고 마음이 약하다고 하는데요. 작은 발이 늘 컴플렉스여서 오리발을 착용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오리발을 벗어 던지는건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도 자주 보이죠.

 

튜브는 화나거나 극한의 공포를 느끼면 미친 녹색 오리로 변신을 한다고 해요 ㅋ

 

 

 

 

 

 

 

 

 

6. 어피치

 

 

리얼한 표정이 매력적인 어피치.

 

어피치는 유전자변이로 인해 자웅동주가 된 것을 알고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을 한

 

악동 복숭아랍니다.

 

섹시한 뒤태로 사람들을 매혹시킨다고 하네요. ㅋㅋ

 

이모티콘에서 보시면 섹시한 뒷태=엉덩이 를 찾아볼 수가 있죠!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