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면 선술집 - 히노무라 "

 

 

 

집이 서면에서 먼탓에 부산 주요시내인 서면에 자주 가질 못했는데

 

오랜만에 서면에서 약속이 잡힌 고로 1차는 고기집, 2차로는 선술집으로 유명한 히노무라를 찾게 되었어요.

 

남포동에서 워낙 자주 찾았던 히노무라인지라 서면에도 있는걸 보고선 반가워서 한걸음에 쑥!!!

 

근데 너무 이른 시간이여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이 없는편이더라구요. 

 

 

 

 

 

 

 

 

 

 

 

 

히노무라하면 역시 절인 양배추는 기본!!!

 

양배추가 숙취해소에도, 위장이 안 좋은 사람에게도 좋은 음식이라는건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저는 히노무라를 늘 찾을때 마다 기본으로 나오는 이 양배추를 술마시기전에 폭풍흡입을 한답니다!!

 

처음엔 무슨맛으로 먹나 싶었지만 먹다보니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이제는 히노무라에 이 양배추가 없으면 서운할 정도로 말이죠! 

 

 

 

 

 

 

 

 

 

 

 

 

 

그리고 늘 주는 미역국과 락교 같은? 기본찬.

 

국은 다 주는거라고 하지만 락교는 남포동에서따로 주질 않던데!!

 

역시 서면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고 생각중!

 

왠지 늘 시골만 있다가 도시에 온 기분이랄까요-_-ㅋㅋ

 

 

 

 

 

 

 

 

 

 

 

 

 

저희는 1차를 거하게 고기집에서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기때문에

 

안주를 고르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렸어요 ㅜ

 

양이 많은 안주를 주문하자니 다 먹지도 못할것 같고...

 

그렇다고 꼬지류를 세트로 시키자니 좋아하는 꼬지류는 나오지 않을것 같고....

 

그래서 고심끝에 각자 좋아하는 꼬지류 한가지씩만 깔끔하게 고르고 끝내기로 합의봤죠.

 

 

 

 

 

 

 

 

 

 

 

그래서 결국 주문한게 닭껍질구이, 토마토베이컨말이, 버터옥수수구이!

 

근데 좀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이게 왠일+_+!!!

 

1+1 행사도 아닌것이 ㅋㅋㅋㅋ

 

분명 하나를 주문했는데 같은 꼬치류를 하나 더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라는 달콤한 말씀과 함께!!! 아흑 ㅜ 서면 히노무라 찾길 너무 잘했다는 ㅋㅋㅋㅋ

 

 

 

 

 

 

 

 

 

 

 

 

그래서 감사히 꼬치류를 받아들고 술과 함께 냠냠!!!

 

서비스를 받아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술도 정말 술술 넘어가더군요!!

 

정말 오랜만에 마신 술이였는데 이날은 취하는지도 모르고 계속 마셨던것 같아요.

 

정말 신기한게 나름대로 많이 마셨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취하지도 않았음!! 좋다 좋아!!!

 

요건 참고로 뒤늦게 나온 옥수수버터구이 입니당~

 

저와 오빠가 정말 사랑하는 히노무라 대표 안주중 하나죠!!

 

 

 

 

 

 

 

 

 

 

 

 

이후 입이 심심하다는 오빠의 의견에 꼬치류는 잠시 접어두고 간단하게 먹을 안주류를 하나 더 시키기로 했어요.

 

배는 그렇게 부르지 않으면서도 심심한 저희의 입맛을 채워줄 안주!!!

 

그런 안주를 선택하기가 참 어렵더라는-_-...

 

샐러드는 분명 오빠가 싫어할테고...

 

그래서! 오빠의 초딩입맛에 맞는 야끼우동을 최종적으로 선택했어요.

 

 

 

 

 

 

 

 

 

 

 

 

이게 바로 서면 선술집, 히노무라의 야끼우동!!!

 

저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일반적인 야끼우동을 생각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가쓰오부시가 정말 한가득!!!

 

면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풍성하게 올려진 이 가쓰오부시 보이시냐면서 ㅋㅋㅋㅋ

 

그래서 더 좋았던 1인!!!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야끼우동 같은 경우 보이는 비주얼과는 살짝 다르게 조금 면이 식어있더라구요.

 

볶음면 답게 뜨거울줄 알았던 제 예상과는 다르게 말이죠 ㅜㅜ

 

전반적으로 홀도 넓고 조용하면서 친절했던 직원분들이 있던 히노무라.

 

다 좋았는데 마지막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야끼우동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평일날이라도 북적거리는 넓은 서면거리에서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이야기 나누기 참 좋았던 히노무라!!

 

다음에도 서면을 찾으면 이곳을 또 찾겠지만 야끼우동은 다시 주문해서 먹진 않을것 같아요 ㅜㅜㅋㅋㅋ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