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트러블이 생기면 그때 발라줘야하는 제품인줄로만 알았어요.

그래서 따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출산준비물 정리하고 마지막 리스트를 육아카페에서 조언받던중

어떤분이 수딩젤도 챙기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언제 아이들 피부에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른다구요

특히나 갓 태어나는 신생아들은 더더욱!

그래서 예정일을 얼마남겨두지 않은채 뒤늦게 부랴부랴 준비하게된 제품을 오늘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희 유니가 태어나기전 제가 먼저 이 제품을 체크해보게 되었어요

 

 

 

 

 

 

 

 

 

 

 

 

얼마전에 택배 배송 받은 퓨레스트 제품!

솔직담백하게 리뷰를 해보겠어요-

좋은점은 좋다 나쁜점은 나쁘다 이런 식으루요-

그리고 제가 알게된 점들도 플러스해서 ㅎㅎㅎ 오늘은 좀 말이 많아질듯한 ㅜㅜ!

 

 

 

 

 

 

 

 

 

 

 

 

 

 

용량이 우선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제품들을 보면 보면 보통 100g 120g 이렇잖아요

일단 사기전에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 다해봤는데

용량이 턱없이 부족하더라구요

자주 쓰는 제품이 아니더라도 용량이 많을수록 좋아하는건 누구나가 다 똑같은 마음!

퓨레스트는 기본용량이 160g나 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쓸 수가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화학성분은 일체 쓰지 않았다는점이예요

열한가지 성분들을 쏙 빼놓고 제조된 제품으로 여기에 속하는 성분들은

아이들 피부에 각종 부작용을 일으키는 성분들인데

심하면 피부암까지 일으킬 수가 있다고 해요.

상상만해도 무시무시... 아기들 피부에 피부암이라뇨 ㅠㅠ

근데 퓨레스트는 이점을 고려해 이러한 성분들을 쏙 빼놓고 제조가 되었어요.

 

 

 

 

 

 

 

 

 

 

 

 

 

 

 

 

세번째 전성분을 모두 공개했다는점!

보통 화장품 살때 전성분을 꼼꼼하게 따지고 구매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저는 민감성피부기 때문에 이부분을 꼭 고려해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이상하게 성분을 다 표시 안한 제품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BUT!!!!

퓨레스트 제품엔 전성분이 하나도 빠짐없이 공개가 되어있어요.

이러니 믿고 구매할 수 밖에요 신뢰감 100퍼센트 상승!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서리부분을 이렇게 컷팅해놓았다는점.

이부분은 아기나 엄마나 모두 주의해야할 부분이죠.

날카로워서 자칫잘못하면 이부분에 찔리거나 상처입기 쉽상인데

그 부분을 고려해 깔끔하게 컷팅을 해놓았어요.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히알루론산, 파다포도추출물, 청각추출물 등으로 만들어진 퓨레스트 유아수딩젤.

 

히알루론산성분은 물광주사로 꽤나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성분이죠.

그래서 바르는 히알루론산 화장품들도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주목을 받게된 이 성분은

복합 다당류로 탯줄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에 수분감을 충전해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저도 이 성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들을 쓰고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는 이미 알고 있다죠! 

 

 

 

 

 

 

 

 

 

 

 

 

 

 

 

 

 

퍼서 쓰는 용기가 아니라서 더더 좋아요!

퍼 쓰는 수딩젤, 솔직히 제가 많이 써봐서 아는데 용기 입구주변이 참 많이 더러워지고

먼지가 쟈글쟈글-

아이들에게 발라주는 성분인데 이왕이면 깨끗하고 깔끔하게 사용하는게 좋잖아요.

 

 

 

 

 

 

 

 

 

 

 

 

 

 

 

 

 

 

 

정말 색이 하나도 없이 투명하게 생겼네요

제품을 보호하는 은박 실링을 제거하고 어떻게 생긴 제품인지 확인에 들어가봅니다.

티없이 맑게 생긴 겔타입으로 아이들이 쓰기엔 딱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 수 없어요.

인공색소가 일체 들어있지 않아 이런 무색 투명한 컬러를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몽글몽글하게 헤어젤 같은 점도의 내용물이 나올줄 알았더니

그와는 달리 물에 가까운 묽은 형태의 내용물이 튜브에서 주르륵-

피부를 타고 조금씩 흘러내리는 정도의 묽기예요.

 

 

 

 

 

 

 

 

 

 

 

 

 

 

 

 

 

 

중간중간에 살짝씩 들어가 있는 공기방울은 산소수의 영향때문인것 같더라구요.

산소가 가득한 유아수딩젤!

바르기만해도 정말 꿀피부가 되는것 같은데요-

얼른 우리 유니가 태어나서 요걸로 스킨케어 깔끔하게 해주고 싶어요

 

 

 

 

 

 

 

 

 

 

 

 

 

 

 

 

손가락으로 가볍게 문질러 보았는데 로션, 크림 등을 바를때와는 달리

거의 발리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이래서 아이들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유아수딩젤을 꼭 챙겨발라주라고들 하는군요!

직접 발라보니 왜 아이들에게 수딩젤이 필수품인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녹듯 피부 체온에 저절로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이예요.

살짝 쿨링감이 들면서 피부가 시원해지는게 매우 신기하네요.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알코올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말이죠.

이게 다 다년간 퓨레스트에서 연구해서 나온 연구 결과의 산물이겠지요. 

 

 

 

 

 

 

 

 

 

 

 

 

 

무엇보다도 바른 후에 끈적임이 피부에 남아있지 않아 참 좋았어요

아이들이 쓰는 스킨케어 제품은 원래 끈적임과 오일감이 피부에 많이 남아있는 제품이 많다고 들었는데

퓨레스트 제품은 전혀 그렇질 않았어요.

오히려 제가 원래 쓰는 제품들에 비해 훨신 마무리감이 깔끔했달까요.

 

아이들이 있는 집에 필수품 유아수딩젤!

저희집은 퓨레스트 제품으로 결정했답니다^^

이걸로 마지막 출산준비물 완료! 저희 유니와 만나는날만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