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네일아트 잘하는 베르니네일 "

 

 

 

 

역시 여자는 꾸며야 제맛!!!

 

꾸미고 케어 받으면 그만큼 스트레스도 확 날아가는게 여자랍니다 ㅎㅎㅎ

 

저 또한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아요!

 

그래서 스트레스해소도 할겸 해서 다녀온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정말 오랜만에 뷰티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ㅋ

 

 

 

 

 

 

 

 

 

 

 

 

 

 

 

바로 부산네일아트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베르니네일이 그곳이랍니다.

 

익히 소문으로 많이 들었던 곳이고 지인들 칭찬도 자자한 곳이라 두근대며 예약 잡고 방문을 했어요

 

(솔직히 방문한지는 좀 됐지만 어쩌다보니 묵은지 포스팅이 되었네요 ㅜㅜ 양해 부탁드려용~~~)

 

제가 보고 반한 디자인도 있고 또 다른건 어떤게 있는지 매우 들뜬 마음으로 찾았는데요

 

위치도 꽤 찾기 쉬운곳에 있어 헤매지 않고 금방 도착을 했답니다.

 

 

 

 

 

 

 

 

 

 

 

 

 

 

 

 

여기가 바로 입구 모습!

 

위치는 구밀리오레(디시티)쪽으로 가는쪽에 있는데요.

 

서면지하철역 6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바로 발견 가능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위치가 너무 사람들이 북적이는 번화가쪽이 아니라서 더 좋더라구요

 

솔직히 나름대로 힐링하러 온건데 좀 번잡하고 시끌시끌하면 좀 그렇잖아요.

 

 

 

 

 

 

 

 

 

 

 

 

 

 

 

 

샵 안의 모든 비품들이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

 

뒤쪽으로 가면 패디스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날이 이래서 패티 받기는 좀 그렇지만 좀 날이 따뜻해지면 방문해서 제대로 받아보고 싶어지네용>ㅅ<

 

관리를 받고 보니 쌤들 솜씨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음료 종류도 매우 다양!

 

저는 쏙오프를 하면서 마실 음료를 선택했는데요

 

밑 부분에 보시면 출출하면 토스트도 준비해주신다는 센스 있는 문구!!

 

솔직히 저녁 전이라 좀 배가 고프긴 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예뻐지기 위해 참았어요 ㅜ

 

 

 

 

 

 

 

 

 

 

 

 

 

 

 

 

예약시간에 맞춰오느라 좀 진땀을 뺐던지라 저는 아이스 메밀차를 부탁드렸어요

 

컵이 꽤 커서 그런지 양도 매우 듬뿍듬뿍 주셔서

 

케어 마칠때까지 시원하게 티를 즐길 수가 있었네요! ㅎ

 

 

 

 

 

 

 

 

 

 

 

 

 

 

 

 

 

앞전에도 젤을 하고 있던지라 쏙오프를 마치고 쉐입까지 마무으리~~~~

 

원래 늘 스퀘어로 했었는데 이번엔 좀 다르게 아몬드형 쉐입을 선택했답니다.

 

참고로 베르니네일엔 아몬드형 쉐입에 걸맞는 예쁜 디자인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요렇게 ㅎㅎㅎ

 

 

 

 

 

 

 

 

 

 

 

 

 

 

 

큰 손이 나름대로 좀 컴플렉스였는데 이렇게 쉐입을 잡고 보니 꽤 길고 작아보이는데요!!

 

좋아요 좋아!!!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일지도 ㅠㅠ

 

어쨌든 앞으론 꼭 스퀘어를 고집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ㅎㅎㅎ

 

 

 

 

 

 

 

 

 

 

 

 

 

 

 

 

케어를 받으면서 가게 내부를 쭉 한번 둘러봤답니다.

 

디자인차트도 꽤나 다양하고 폴리쉬컬러들도 꽤 많네요~

 

보는 내내 눈이 즐겁던 베르니네일이였어요.

 

 

 

 

 

 

 

 

 

 

 

 

 

 

 

너무 예쁜게 많아서 뭘 해야될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요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고 ㅜㅜ

 

부산네일아트 잘하는곳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정말 아트가 많이들어간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더욱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었죠.

 

 

 

 

 

 

 

 

 

 

 

 

 

 

 

 

결국 원장님의 조언에 따라 몇가지를 선택하고 그 중에서 고르기로 했답니다.

 

 

 

 

 

 

 

 

 

 

 

 

 

 

 

저중에 하나를 선택했어요.

 

늘 느끼는 거지만 저는 제대로 결정장애....

 

취향은 딱부러지긴 하지만 좋아하는 것 중에서는 확실히 고르지 못하는 그런....

 

뭐 어쨌든 원장님이 깔끔하게 이거다!! 하시면서 골라주시니 믿고 맡겼다지요~

 

 

 

 

 

 

 

 

 

 

 

 

 

 

 

솔직히 관리를 받으러 가기 얼마전, 계속 안 좋은 일이 겹쳐서 좀 기분이 많이 다운된 상태였거든요

 

근데 샵 디자이너분과 원장님께서 너무 제 말도 잘 들어주시고 말씀도 예쁘게 잘해주셔서

 

외면적, 내면적으로 좀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얼굴도 연예인 뺨치게 예쁘시던데 마음씨도 고우심 ㅜㅜ

 

역시 하늘은 불공평해요 ㅋㅋㅋ 미인분들이 성격도 더 좋으심....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만난듯(? 폭풍수다를 떨었는데 손은 쉬지 않는 원장쌤!

 

선택한 디자인이 아트가 좀 들어가는 스타일이라 시간이 걸릴줄 알았더니

 

단번에 슥슥 하시더니 빠른 시간에 이정도까지 !!! 진짜 솜씨 대박이였어요+_+

 

 

 

 

 

 

 

 

 

 

 

 

 

 

 

거기다가 스톤까지 얹으니 더 블링블링하게 변한 제 손입니다!

 

아 보면볼수록 너무 눈길이 가네요 ㅜ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

 

 

 

 

 

 

 

 

 

 

 

 

 

 

그 위에 마무리로 파츠까지 얹어서 완성!

 

마무리된 모습을 한컷 찍었는데 진짜 손 얇아보여서 대대만족!!

 

마사지까지 끝낸 후의 모습이에요~

 

 

 

 

 

 

 

 

 

 

 

 

솔직히 전에 하고 있던 스타일은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 아니였거든요

 

손톱이 너무 상해서 어쩔 수 없이 하고 있었다고 해야하나??

 

연장도 했던 상태고 해서 제대로 디자인표현이 안될줄 알았는데

 

왠걸 너무 완벽하게 만들어주신거 있죠 ㅜㅜ

 

왜 다들 칭찬하시는지 이제야 좀 알것 같은 ㅋㅋㅋ 정말 솜씨 대박이세여!!!

 

 

 

 

 

 

 

 

 

 

 

 

 

파츠도 정말 다양함!!

 

신기한게 너무 많아서 나가기 전에 한컷 찍는다고 말씀드리고 찍어왔어요

 

솔직히 샵에 주기적으로 가는편이지만 여기엔 제가 처음보는 예쁜 파츠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탐이나요 탐이나+_+

 

 

 

 

 

 

 

 

 

 

 

 

예약은 필수!!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랜만에 예뻐진 제 손톱 계속 흐뭇하게 내려다보는중!!

 

부산 네일아트 잘하는샵 찾으신다면 저는 베르니네일 꼬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연예인 외모 저리가라 하는 원장님과 디자이너쌤이 계신곳이예요+_+ 눈도 제대로 호강함 ㅋㅋㅋㅋ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