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제 추천 가성비 대박

 

' 세제공장 '

 

 

 

 

 

 

 

 

 

 

임신 중기를 넘어서니 요즘 인터넷 아이쇼핑이 왜이리 재밌던지...

그 계기가 되었던건 역시 태어날 저희 꼼꼼이를 위해 하나씩 준비해두었던 유아용품들인데요

이제 준비할것도 왠만큼 다했겠다 그만둬도 될텐데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특히 여러 물건들이 가득한 오픈마켓 ㅜㅜ

아.. 이 오픈마켓 아이쇼핑 중독 끊는점좀 알려주실분!!!!!

 

 

 

 

 

 

 

 

 

 

 

 

어쨌든 오픈마켓을 돌아다니며 이게 괜찮겠다 싶으면 물건을 때때로 주문하긴 하는데

이번에 제 눈에 들어온건 다름 아닌 액체세제에요!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우리 남편, 하루에 빨래한다고 허리와 팔이 빠질 지경이랍니다.

다른 집보다 훨신 빨래하는 횟수가 많은 우리집이라 그만큼 세탁기에 쓰이는 세제 양이 어마어마한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가성비 대박 제품!!!

바로 이름도 정겨운 세제공장이에요.

 

 

 

 

 

 

 

 

 

 

 

 

오랜만에 오픈마켓 돌아다니면서 제대로 한건 터뜨렸다는 오호호!

늘 쓸데없는 것들만 사재기 한다고 남편한테 혼나기만 했는데

이번에 요 제품을 배송 받았을땐 남편한테 제대로 칭찬 받았어요 ㅎ

가격뿐만 아니라 성분도 착하고 용량도 매우 착한 제품이었기 때문이죠!

 

 

 

 

 

 

 

 

 

 

 

 

제품을 후기를 세세히 살펴봤더니 아기들 옷을 요걸로 세탁하신다는 분들도 꽤 되셔서

앞으로 태어날 우리 꼼꼼이 옷도 미리 몇벌 세탁해놓기로 했어요

물려받은 옷이 몇벌 있어서 그걸 세탁하기로 마음 먹었다죠.

일단 새롭게 산 옷은 추후에 구매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큰 박스에 액체세제가 무려 네통이나 들어있다는 사실!!!

기사님이 낑낑거리면서 배달해주셨어요^^;;; 죄송스럽게 스리....

수고하신다고 음료한잔 건내드렸네요

이 한통의 용량이 무려 2.5L!

이게 4개나 박스에 들어있으니 무거우실수 밖에요 ㅎ

 

 

 

 

 

 

 

 

 

 

 

 

 

제법 무겁긴 하지만 저는 힘이 쎈 꼼꼼이 엄마!

대한민국 아줌마니까요 ㅋㅋ

라며 들어올리려고 했는데 안되겠더라구요 ㅜㅜ

들어올리기 까진 하겠는데 사진찍기는 무리무리!!!

그래서 퇴근한 남편을 콜해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이 세제공장은 액체세제지만 드럼에도 사용할 수 있고 일반세탁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이점이 이 제품의 큰 장점이 아닌가 해요

솔직히 일반 세탁기 쓴다고 세제찌꺼기가 많이 생기는

가루세제만 써야한다는건 너무 불공평하잖아요

 

드럼이 아닌 일반세탁기에 세탁을 할때엔 드럼세탁기에 넣는 양보다

조금 더 많이 넣어주면 된다고 해요.

 

 

 

 

 

 

 

 

 

 

 

 

 

 

오늘 리뷰에 도움을 주실 우리 꼼꼼이 옷들 되겠습니다!

세탁을 한번 거치고 물려받았던 제품이지만

그래도 새옷같지 않은게 사실이잖아요

꼼꼼이 입히기 전에 몇번 세탁을 해줘야죠! 깔~~~끔하게!

 

 

 

 

 

 

 

 

 

 

 

 

 

 

세탁기를 아기옷 전용으로 맞춰주시고 헹굼기능을 많이 추가해서 쉐낏쉐낏!!

이제 빨래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면 되요!

 

 

 

 

 

 

 

 

 

 

 

 

 

아직 아기옷이라서 단순 세제만 사용해서 세탁했답니다.

이렇게 깨끗하고 상큼하게 빨래 끝!!!!!

세제 자체에는 은은하게 상큼한 레몬향 같은게 나던데

빨래를 마친뒤에 세탁물 냄새를 킁킁 맡아보니 이 냄새가 아주 미세하게 배어있네요.

딱 기분 좋을? 상쾌할 정도?

 

 

 

 

 

 

 

 

 

 

 

 

 

빨래 마치고 햇빛에 바짝 건조가 되게끔 탁탁 털어 널어주기!

확실히 순한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자극없고 아주 말끔하게 빨래가 완성된 느낌이네요

 

 

 

 

 

 

 

 

 

 

 

 

 

솔직히 천연성분이 주 원료고 해서 세정력에 살짝 의심을 품었거든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용량도 대용량이고 해서요 ㅜㅜ

근데 제 의심과는 달리 너무 깨끗하게 세탁되는거 있죠!!!

이놈의 의심병 ㅜㅜ 괜스레 제조사한테 미안해지고 막...

 

 

 

 

 

 

 

 

 

 

 

 

퓨어라이프에서 나온 메이드인코리아 세제공장!

진짜진짜 저렴한? 거의 도매가 수준으로 구할 수 있는 제품이니

얼른얼른 가서 주문하시길 추천해드려요!

빨래의 여왕(?)인 제가 직접 추천해드리는 액체세제라니깐요! ㅋ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