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완연한 봄날씨!

한동안 날씨가 쌀쌀하면서 비가 쏟아지는가 싶더니 비가 그치고 나니 딱 외출하고 싶은 날씨로 변했네요

다들 좋아하는 따뜻한 날씨지만 저희집은 따뜻한 봄날씨가 마냥 달갑지 만은 않아요.

그 이유는 가을 아가인 저희 아들이 남편을 닮아서 그런지 특히 몸에 열이 많아

태어나서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앓아온 신생아 땀띠 때문이랍니다.

 

 

 

 

 

 

 

 

 

 

조금만 날씨에 변화가 생겨도 쉽게 신생아 땀띠가 생기면서 저를 괴롭히는 아들 ㅜㅜ

물론 저희 아들 윤이도 이 증상 때문에 괴롭겠지만

엄마인 저는 더 골머리가 썩을 지경이에요.

용품 정리할때 주위에서 트러블관리를 위해 수딩젤은 꼭 준비해두라고 해서 준비 했던 제품도

영 저희 아들과 맞지 않아 잠깐 쓰다가 다른 제품으로 교체,

교체한 제품도 안맞아서 또 교체...

정말 쓸데없는데 돈을 쓰고 있는건가 싶을정도로 이 제품에 불신이 많이 생겼었는데

얼마전에 제 친구에게서 자기도 효과 봤다면서 퓨레스트 제품을 선물 해주는게 아니겠어요?

 

 

 

 

 

 

 

 

 

 

 

뭐 친구 선물이니까 정성을 봐서 고맙다하고 받아들긴 했지만

솔직히 지금까지 수딩젤이란 수딩젤은 거의 다 써본 저는 별로 믿음이 가지 않았어요.

근데 얼마전에 다시 올라오기 시작한 증상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제품을 개봉해서 써보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2주가 지난 지금,

진짜 눈에 띄게 좋아진 아들 피부에 함박웃음 짓고 있네요!

브랜드네임에만 연연해서 제품을 사서 썼는지 제가 참 한심스럽기도 하고,

국산 브랜드를 무시한값을 이렇게 톡톡히 치뤘었구나 싶기도 하구요.

어쨌든, 저희 아들에게 잘 맞는 신생아 땀띠 케어제품을 드디어 찾아냈답니다>ㅅ< 

 

 

 

 

 

 

 

 

 

 

 

퓨레스트라는 브랜드는 진작에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과연 우리 아이가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을까 조금은 반신반의 했었거든요

알고봤더니 퓨레스트제품이 저렴한 이유는 최소한의 마진으로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제가 너무 의심이 많았네요. 이놈의 의심병 ㅜㅅㅜ

앞으론 절대 가격이 저렴하다고 얕잡아봐선 안되겠어요.

이렇게 효과가 강력할 줄이야!

 

 

 

 

 

 

 

 

 

 

 

 

퓨레스트는 앞서 직접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고객을 생각하는 브랜드라고 말씀드렸죠?

바로 이 부분에서 그걸 느낄 수가 있는데요.

피부가 예민하고 아이들이 주로 사용하는 이 제품은

행여나 아이들이 다칠새라 세심하게 이 뾰족한 부분도 둥글게 깍여 판매가 되고 있네요.

이 부분 사실상 아이들이 많이 물고 잡고 하는 부분이잖아요.

저희 아들도 마찬가지구요.

 

 

 

 

 

 

 

 

 

 

 

피부에 발라보면 향이 거의 없는 투명한 젤리같은 액체 상태.

물과 젤리의 중간단계쯤인데 피부에 살짝 얹어놓으면

이렇게 피부 경사면을 타고 살짝씩 흘러내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 향도 완전 무향!

아주 살짝 달짝지근한 냄새가 나는데 거부감이 들만한 향은 아니에요

솜사탕을 먹을때 느껴지는 단내 있죠?

딱 그정도의 향이거든요. 그보다 살짝 연한 향이라고 보심 될듯 하네요.

 

 

 

 

 

 

 

 

 

 

 

 

 

 

 

퓨레스트 성분을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 늘 돌려보는 화해어플을 이용했어요

보시다시피 화해어플에서 이야기 하는 20가지 주의성분 제로!

정말 클린한 제품 답네요.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도 제로!!

 

 

 

 

 

 

 

 

 

 

 

퓨레스트 제품은 식물성분이 주된 성분이라 피부에 와닿는 느낌도 엄청 부드럽고 순하답니다.

그래서 저희 아들처럼 신생아땀띠로 고생하는 피부에

자극없이 발라줄 수 있는 제품이이에요.

 

 

 

 

 

 

 

 

 

 

 

일단 주요성분은 사이트에서 가져온 성분표를 확인해보세요!

저도 선물 받고 사용하기 전에 알아본 퓨레스트수딩젤의 성분들이에요

하나같이 모두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들이랍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동물성 성분은 들어있지 않아요.

 

 

 

 

 

 

 

 

 

 

비교를 위해 제 손등 왼쪽과 오른쪽을 나눠서 제품을 발라봤어요

확실히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살짝 시원한감에 피부의 나쁜 열독이 싹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요.

수분 또한 피부에 충분히 전달되는 느낌이구요.

산소수가 함유되어 있어 확실히 다른 제품들과는 피부에 전달되는 수분감 차이가 꽤나 큰듯 합니다.

 

 

 

 

 

 

 

 

 

흡수시키고 난 뒤의 모습이에요.

바른쪽과 그렇지 않은쪽 차이가 확연하게 들어나죠?

피부 속에서 부터 수분 전달을 해줘서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

저절로 신생아땀띠와 같은 트러블을 잡아주는 시스템이라 연고처럼 부작용 걱정도 없어요^ㅅ^

 

 

 

 

 

 

 

 

 

 

아이들 피부 질환 완화는 물론 피부 보습까지 톡톡하게 해주는

퓨레스트 수딩젤!

제가 강조해서 말씀드리지만 아이가 저희 아들처럼 이런 증상이 나타날경우엔

빠르게빠르게 이런 제품들로 케어해주시는게 현명하답니다!

저처럼 괜히 뭣모르고 이것저것 바르다가 케어시기를 놓치시면 아니되어요 ㅜ.ㅜ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