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 소문난 도미노피자의 더블치즈엣지 드디어 먹어봤어요~

 

거기에 함께 베이컨체다치즈도요!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침샘을 폭발하게 만드는 후기들 때문에 결국 이 두가지 피자를 맛봤답니다!!

 

인터넷 주문을 하고 직접 방문해 찾아가면 할인을 받긴 하지만

 

저희는 그냥 배달주문하는걸로 ㅎㅎ

 

 

 

 

 

 

 

 

 

 

 

이게 바로 그 유명한 더블치즈엣지 되겠습니다!

 

오동통하면서 갖가지 토핑들이 잔뜩 올려져 있어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얼른 한입 먹고 싶지만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어야 하므로 잠시 참도록 합니다 ㅎㅎ

 

저도 후기를 찾아보고 제품을 선택한만큼 저도 리얼한 후기를 남겨드려야죠!!

 

 

 

 

 

 

 

 

 

 

 

 

 

일단 늘 주문하던 올스타팩으로 주문을 했어요

 

사이드도 잘되어 있고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도전!

 

안에 들어가는건 앞서 말씀드렸던 그 두가지에요~

 

여기가 갖가지 사이드메뉴가 함께 포함된 그런 메뉴입니당!

 

 

 

 

 

 

 

 

 

 

일단 더블치즈엣지 비주얼에 침샘 폭발했는데

 

과연 베이컨체다치즈는???

 

흠..... 흠..... 흠....

 

이게 뭔가요???

 

제가 인터넷에서 봤던 그 메뉴가 정녕 맞는건가요?

 

눈비비고 다시 쳐다봐도 그대로인 피자!

 

도우가 씬이라서 그런가..... 아아 그래도 이건 아니쟈나.....

 

 

 

엉엉

 

 

 

 

 

 

 

 

 

 

 

 

사이드는 평소보다 더 풍성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다른 지점에 주문해서 그런지 맛도 더 괜찮은편이었구요

 

전에 주문했던 지점은 솔직히 좀 맛적인면에서는 떨어지는편,

 

근데 여긴 좀 괜찮네요!

 

저 공포의 비주얼 체다치즈만 뺀다면요!

 

 

 

 

 

 

 

 

 

 

제가 좋아하는 웨지감자 하나 찍어들고 사진 찰칵!!!

 

요거요거 스위트칠리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따끈따끈한 상태로 와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어쨌든 제가 맛있다고 느낀 사이드메뉴중 하나였네요!

 

 

 

 

 

 

 

 

 

 

 

체다치즌 외면하고 일단 비주얼이 훌륭한 더블치즈엣지 하나를 집어들었습니다!

 

엄청 통통하고 치즈도 듬뿍인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그런 비주얼이 아닐 수 없어요

 

요거 시키길 정말 잘했다며 맛있게 냠냠냠~``

 

도우 자체가 통통해서 식감도 괜찮았고 치즈도 듬뿍, 토핑도 듬뿍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히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튼 물건너감ㅋㅋㅋ)

 

어쨌든 제가 도미노피자에서 강추하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꼭 먹어보셔요!!!!

 

 

 

하트3

 

 

 

 

 

 

 

 

 

 

 

 

 

피자맞나요?? 도대체 정체가 뭔가요???

 

도대체 누구냐 넌!!!!

 

피자인가요 김치전인가요... 사람 참 헷갈리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흠..

 

후기에서 봤던것과 달라도 너무너무 달라요 ㅜㅜ

 

괜히 시켰다고 후회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보기와는 달리 맛은 괜찮겠지 싶어 한조각 냠!!!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진짜 그 속담이 레알인듯.... 생긴것처럼 맛도 진짜 ㅜㅜ

 

그냥 생각나는 맛은 짜다!! 짜다!!! 진짜 짜다!!!!

 

왠만해서는 먹는거 가지고 진짜 심하게 머라하지 않는데 요건 진짜 불평불만 해야겠네요

 

제가 시킨 지점만 이런건지 ㅜㅜ 에휴

 

다음에는 절대 안 시켜먹을 메뉴중 하나에 등극했네요. 요거...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