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이 너무나 가려움증으로 고생이 심해서 원래 쓰던 제품에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 수 밖에 없었어요

몇날며칠 검색을 계속하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 바로 질렀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저희 아들 피부에도 너무 잘 맞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퓨레스트 수딩젤&크림!

오늘은 이 제품들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직접 구매하고 직접 써보고 후기를 남겨야 정말 제대로된 후기죠!

사이트에서 행사할때 이 두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샀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

저렴한 제품이라고 무시하시면 안되요 그만큼 효과는 강력한 제품이니까요

저희 아들이 일주일정도 써본 결과 정말 제대로된 유아아토피보습제더라구요

왠만한 제품들 저리가라 할 정도로요.

 

 

 

 

 

 

 

 

 

 

 

일단 퓨레스트제품의 스펙을 이야기 하자면 앞면에 보이는 이 숫자들을 제일 먼저 언급할 수 있겠네요

35퍼센트의 옥시젠워터!

다른 나라도 아니고 우리나라 제주도에서 나온 믿을 수 있는 옥시젠워터!

여기엔 아토피보습제로의 역활을 톡톡히 해낼 각종 미네랄성분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11가지 성분이 이 제품에서 제외가 되어 있어요

대략적으로 읽어보니 전부 화학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물질들이네요.

 

 

 

 

 

 

 

 

 

 

그리고 두제품의 용량은 동일 용량,

어느 제품이 조금 더 많고 적고 없이 똑같이 160g이랍니다.

꽤나 넉넉한 용량이죠.

다른 타 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말이에요.

아이들이 쓰는 제품이라고 용량도 무척 아기스러운 제품들이 많은데

퓨레스트제품은 통크게 용량도 넉넉하네요-

 

 

 

 

 

 

 

 

 

 

두제품을 개봉해서 양 옆에 놓고 비교를 해봤어요

제품 디자인이 많이 다르진 않고 심플한 화이트와 레드톤으로 이루어져있네요.

왼쪽이 수딩젤이고 오른쪽이 크림이에요.

수딩젤은 피부진정효과가 있다고 하기에 구매를 했고

크림은 말 그대로 피부가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증을 잡기 위해 구매를 했어요!

두가지 제품을 함께 쓰면 부스팅 효과로 영양분이 피부에 더욱 흡수가 잘된다고 하기에 함께 구매를 했답니다.

 

 

 

 

 

 

 

 

 

 

 

 

외관상 두가지 제품의 차이점은 바로 이 뚜껑부분이에요.

컬러가 달라 한눈에 알아보기 쉽죠.

화이트와 레드

왠지 화이트쪽인 수딩젤은 연고와 같이 의약품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 퓨레스트수딩젤 =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 히알루론산 / 바다포도추출물 / 청각추출물

 

고보습이면서 수분공급, 피부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 피부를 청량하게 만들어주면서 상쾌함까지 불어넣는 제품.

 

 

 

 

 

 

 

 

 

= 퓨레스트크림 =

 

바다포도추출물 / 청각추출물 / 세라마이드3 / 쉐어버터 / 스쿠알란 /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 캐모마일오일

 

수분과 영양 공급,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피부 건강에 도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

 

 

 

 

 

 

 

 

 

 

 

두가지 모두 아토피보습제이기 때문에 보습물질이 가득 담겨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건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의 모습인데 구멍의 크기가 조금씩 다르죠?

크림이 조금 넓은편이고 수딩젤이 조금 좁은편인데

내용물의 점성때문에, 양조절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렇게 만들어놓은것 같더라구요.

 

 

 

 

 

 

 

 

 

 

 

제품의 내용물 비교샷이에요.

유아아토피보습제인 두 제품을 이렇게 피부에 덜어내서 비교해봤어요.

묽은제형인 수딩젤의 양은 조금 넉넉히, 고농축으로 쫀쫀한 느낌이 드는 크림은 아주 조금 덜어내서 비교해봤네요.

실제로 저희집에서 사용할때도 수딩젤은 조금 넉넉하게 발라주는편이고

그 위에 크림을 바르면 아주 소량만 사용을 해도 모두 커버가 되더라구요.

 

 

 

 

 

 

 

 

 

 

옥시젠워터가 담겨있어 수딩젤 중간중간엔 청량해보이는 공기방울이 조금씩 눈에 띄네요.

타제품을 사용했을땐 전혀 이런 현상이 없었거든요.

그냥 단순 헤어겔처럼 보였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아토피보습제구나 하는 생각이 탁 들더라구요.

제형에서부터 그런 느낌이 팍팍!

 

 

 

 

 

 

 

 

 

 

피부에 살짝 펴발라봤을때도 전혀 느낌이 다른 두가지 제품이에요.

물처럼 흐르는 수딩겔과 쫀쫀함이 아직까지 살아있는 크림,

그러나 발림성 같은 경우 두제품 모두 부드러워서 피부가 쓸려 자극가는건 전혀 없었네요

저희 아이처럼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이 바르기엔 진짜 괜찮겠어요.

 

 

 

 

 

 

 

 

 

 

 

 

 

 

 

 

제가 테스트를 겸해서 발라봤을때의 느낌은 일단 기분 나쁜 끈적임과 찐찐하게 느껴지는 오일감이

보습력에 비해 거의 없었다는점!

일단 이 점이 가장 크게 와닿더라구요.

저도 그렇지만 저희 아이도 제품을 발랐을때 끈적이는 느낌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그럴바에 안 바르고 만다고 징징 거리는 아들이라서 늘 보습제를 발라줄때마다 씨름을 하고 정말 힘들었었는데

이제는 전혀 그런 씨름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점이 저도 너무 편했네요.

 

 

 

 

 

 

 

 

 

 

그러면서 수분은 피부속부터 채워지니까 건조함을 싹 잡히구요.

발라보니 저희 아이를 위해 손수 만들어진 제품 같더라구요

어쩜 이리 저희 아들 피부에 잘 맞는지!!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제품을 발라볼 수록 드네요

저희 아이도 피부가 많이 좋아지기도 해서 더더욱 말이죠

 

 

 

 

 

 

 

 

 

 

 

퓨레스트제품들은 다른 유아 아토피보습제 제품들과는 다르게 겉만 번지르르하게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속에서부터 차곡차곡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시켜서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는 제품 같더라구요

겉은 뽀송하고 보들하게 만들어주면서

직접 피부를 꾹꾹 누르고 만져보면 바르기전보다 피부가 많이 탱탱해졌다는걸 느꼈네요

 

 

 

 

 

 

 

 

 

 

저희집에서 이 유아아토피보습제 들은 며칠동안 사용해본 결과,

직접 구매한 구매자 입장으로 제품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고민하지 말고 지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행여나 제품이 저희 아들에게 맞지 않으면 어쩌나 고민을 많이해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물어보니 피부에 맞지 않으면 바로 환불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믿고 구매한 결과가 요렇답니다!

다시 한번 사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