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결혼하고 처음으로 친구들이 저희집을 찾아왔죠!

잘 만들지는 못하지만 열심히 음식도 만들고 뿌듯하게 준비를 마쳤는데

제 고등학교때부터 쭉 친했던 친구가 제 취향을 알았는지 

센스있는 신혼부부집들이선물을 준비해왔더라구요^^

 

 

 

 

 

 

 

 

 

친구의 센스만점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ATTRANIC DIFFUSER

집안 곳곳의 향기가 가득, 인테리어용으로도 굿!

 

Photo By. UNi

 

 

 

 

 

 

 

 

 

 

 

 

 

 

보통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이라고 하면 평범하게 집에 필요한 제품들을 많이 사오시는데

역시 여성스런 제 친구는 다르더라구요!

요즘 제가 디퓨저에 제대로 꽂혀있었는데 어쩜, 텔레파시가 딱 통했는지 이렇게 사왔더라구요!

그것도 너무너무 예쁘고 고급진 제품 두통씩이나!!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아뜨레닉이라는 브랜드로 퓨어라이프라는 회사에서 나온 상품이라고 하네요^^

퓨어라이프는 오랫동안 화장품과 향제품을 연구해온 기업이라고 하는데

겉모습처럼 향도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보자마자 모양에 반하고 열자마자 향에 반하고~

 

게다가 이 제품은 방향제등에 흔하게 들어가는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까지 생각한 착한제품이라고 해요^^

 

 

 

 

 

 

 

 

 

 

 

 

 

생김새가 꼭 해외제품처럼 생겨서 해외 브랜드 제품인줄 알았는데

믿을 수 있는 우리나라 제조 상품!

제가 선물 받은 향은 그린 플로럴향과 프레쉬알로에 였어요.

향이 너무 좋아 또 구매하려고 오픈마켓에 들어가니 이 제품은 향이 총 9가지.

저는 추가적으로 팬시호프향까지 구매를 했어요.

일단 선물 받은 두통은 이미 개봉해서 거실에 하나, 욕실에 하나 놔뒀는데

집에 들어올때마다 향긋향에 기분이 상쾌해지더라구요.

 

 

 

 

 

 

 

 

 

 

 

 

우선 설명받은 향들부터 설명할게요!

친구가 알려준 오픈마켓에서 설명을 가져왔답니다~

거기에 제가 느낀점까지 더하자면

 

프레쉬 알로에는 상큼하면서 깔끔한 프레쉬한 그린애플의 향과 가볍고 경쾌한 알로에 향에

시원한 허브향이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제대로 반해버린 그린 플로럴향!

 

그린 플로럴은 담쟁이 덩쿨잎의 향으로 깨끗하고 강한 그린 이미지를 심어주는향이에요.

그리고 남은 베이스노트는 여성스러우면서 플로럴계통의 향이 난답니다^^

 

거실에 놔둔 향인데 요즘 저희집을 찾는 손님들마다 향이 좋다면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마개가 꼼꼼하게 고정되어 있어 배송받을때 샐 염려가 없어요!

사실 요 마개 연다고 고생좀 했다며 ㅜㅜ

결국 열다가 손 아파서 남편에게 sos를 쳤어요 ㅋ

충분히 열 수 있지만 요런거 부탁하는것도 신혼의 재미 아니겠어요?

 

 

 

 

 

 

 

 

 

 

 

 

 

 

 

캡을 개봉하고 뚜껑을 다시 장착한 뒤에 리드스틱을 꽂아주세요.

리드스틱은 한병당 5개, 볼은 1개가 구성품이에요.

리드스틱의 수만큼 향이 퍼지는 속도와 강약이 좌우되는데 저는 너무 진할까봐

3개정도만 꽂아 넣었답니다.

저는 이 정도가 딱 정당한것 같더라구요.

 

 

 

 

 

 

 

 

 

 

 

 

볼도 하나 야무지게 꽂아넣으니 너무 예쁘고 모던한 디퓨저가 탄생했어요.

리드스틱에 볼을 장착시키니 스믈스믈 은은한 향이 거실에 한가득 하네요!

다시 한번 친구에게 이런 센스있는 신혼부부집들이선물에 감사를 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니까 지지배 지가 결혼하면 제가 더 좋은 선물 해달라고 하더라구용 ㅋ

걱정말그라!!! 꼭 해줄게 결혼만 하셩+_+ 

 

 

 

 

 

 

 

 

 

 

 

 

유연하면서 발향력이 좋은 섬유질 리드스틱입니다.

컬러도 제가 딱 좋아하는 멋들어진 블랙이에요.

예전에 제가 사용했던 제품은 단지 딱딱하기만 하던 스틱들뿐이었는데

아뜨레닉 디퓨저는 이 리드스틱에도 꽤 신경을 썼는지

만져보면 약간 거칠한게 제대로된 섬유질스틱이구나 싶더라구요.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게 겉표면이 거칠거칠하다는것!

세세하게 여기저기 신경쓴 제품인데 오픈마켓에서 재구매를 하려고 찾아보니

생각보다 가격은 얼마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부담없는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이 아닌가 해요^^

 

 

 

 

 

 

 

 

 

 

 

저희집 거실 탁자 위에 올려진 예쁜 아뜨레닉 디퓨저!

친구 덕택에 저희집은 오늘도 싱그러운 향기가 가득한 행복한 집이 되었답니다^^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