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앓아오던 아토피가 또 최근 들어서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올 봄 미세먼지가 워낙 심해져서 그런지 급작스런 증상이 나타나 병원을 찾았는데요

제가 예상했던것과 마찬가지로 병원에서도 미세먼지로 인해

이런 증상이 재발한것 같다고 진단 내리시더라구요.

약도 타오고 주의사항도 잘 듣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피부가 상하지 않게끔 세안과 샤워를 꼼꼼하게 하고 바로 3분안에 보습!

이게 미세먼지로부터 아토피피부를 지키는 지름길이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제가 쓰고 있는 제품으로는 지금 제 피부를 커버할 길이 없어

새로운 아토피 로션도 구입을 했어요.

요즘 핫한 퓨레스트로션! 이걸로 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줄꺼에요.

 

 

 

 

 

 

 

 

 

 

저와 친한 언니중 한명이 진짜 어릴때부터 심한 아토피증상을 겪어왔는데

요즘 들어 이 퓨레스트로션을 아토피로션으로 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언니는 증상이 너무너무 심해 여름엔 가급적 개인적인 외출은 전혀 하질 않았거든요.

그 정도였는데 요즘은 이걸 바르니 훨신 좋아졌다며 저에게도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예전부터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직접 제가 사용해보긴 또 처음이네요.

 

 

 

 

 

 

 

 

 

 

 

 

제품 배송은 엄청 빨랐고, 혹시 제 피부에 안 맞거나 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고객센터측에 문의를 해보니 제품 성분 자체가 너무너무 순해서 안 맞을리가 없지만

만약 이상이 생긴다면 바로 환불해주신다고 걱정 말라 하더군요.

그래서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특히 살 접히는 부분이 심해서 큰일이에요.

지금까지 괜찮다가 급작스럽게 증상이 다시 재발을 해서 말이죠 ㅜㅜ

여름도 다가오는데 그때까지 빨리 호전 효과를 봐야만 할텐데요.

받은날로 부터 꾸준히 쓰고 있는 퓨레스트 아토피 로션입니다.

지금은 사용한지 일주일 약간 안됐어요.

 

 

 

 

 

 

 

 

 

 

 

 

 

좀 혐오짤....

정말 심할땐 피부색이 변하고 딱지가 앉고 그랬는데

요즘에 좀 관리를 해주니 그나마 제 피부 색깔을 찾고 있네요.

그래도 붉은기는 아직까지 남아있죠 ㅜㅜ

 

 

 

 

 

 

 

 

 

 

 

 

 

퓨레스트로션의 성분은 이렇습니다.

저처럼 예민한피부는 다 이 어플을 사용하실꺼에요.

저도 늘 제품을 사기 전에 성분을 어플로 확인하고 위험물질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체크한 뒤에 최종적으로 구매를 하곤 하거든요.

그래서 사기전에 확인한 퓨레스트로션의 성분분석표에요.

 

 

 

 

 

 

 

 

 

 

 

보시는것과 같이 깔끔하다못해 깨끗한 성분의 퓨레스트!

그러면서 보습성분은 톡톡히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이정도쯤은 되야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마음놓고 발라줄 수 있지 않겠어요?

상자 옆에 적힌 11프리시스템도 꼼꼼하게 체크해주는 센스!

 

 

 

 

 

 

 

 

 

 

 

나쁜 성분은 쏙 빼고 대신에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산소수를 첨가한 제품이래요.

그 고농도의 산소수의 출처는 바로 깨끗한물하면 생각나는 제주도!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여기엔 피부 건강에 도움되는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게 녹아있다고 하네요^^

 

 

 

 

 

 

 

 

 

 

 

스펙을 찬찬히 살펴보니 실로 대단한 녀석이였구나 싶네요.

요즘은 행사를 하기 때문에 하나 가격에 본품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더라구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제품을 사용해본 후

저는 똑같은걸 또 재주문했어요! 이런 기회가 흔치 않으니 얼른얼른 재어둬야죠!

행사가 언제 끝날지 모르니까요!

 

 

 

 

 

 

 

 

 

 

제가 지금까지 써왔던 로션류와는 전혀 다른 제형이에요.

기존에 제가 썼던 수분크림보다 조금 더 쫀득한 느낌이라면 이해 가시려나요?

아토피피부이기 전에 저는 기본피부가 지성이라 조금 가벼운 제형의 제품을 쓰곤 하거든요.

그래서 퓨레스트 제품은 조금 무겁게 느껴졌던게 사실이에요.

첫느낌은 말이죠.

 

 

 

 

 

 

 

 

 

 

 

그러나 피부에 직접 발랐을땐 제대로 반전!

묵직한 덩어리가 수분을 가득 물고 있다가 피부에 탁 터뜨린느낌?

물풍선이 터진 느낌?

엄청 부드럽고 스무스하게 피부에 밀착이 되더라구요.

뻑뻑하고 무거운 느낌 전혀 없이요.

 

 

 

 

 

 

 

 

 

 

 

시원한 느낌이 살짝 드는게 피부 진정효과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피부속 열을 삭 빼내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생각보다 부드럽고 시원한 질감에 바로 팔쪽에도 발라봤어요.

 

 

 

 

 

 

 

 

 

 

 

유분도 적절하고 수분은 한가득!

말그대로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적절하게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였답니다.

저는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유분은 조금 꺼려지는편인데요

피부에 이 퓨레스트 아토피로션을 발랐을때 전혀 꺼려지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질 않더라구요

천연 식물성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가 ㅎㅎㅎ

 

 

 

 

 

 

 

 

 

피부 상태가 심각했던 부분에도 로션을 톡톡!

피부에 흡수시키고 몇분뒤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붉은기도 잡히고 거칠던 느낌도 삭 사라졌죠?

증상으로 고생해본 사람이 정말 제대로된 제품을 안다고 ㅋ

지인언니의 추천으로 제 피부에 잘 맞는 아토피 로션을 빠르게 찾았네요.

꾸준히 발라주면 다시 예전처럼 뽀송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돌아올 수 있겠죠?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