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방향제 너무 마음에 들어요

 

SAYPURE Diffuser Mango Mandarin

 

photo by. Yuni

 

 

 

 

 

 

 

 

 

 

집안 장식도 좀 할겸, 집에 쓰고 있던 실내방향제가 다 되어서

 

새로 디퓨저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늘 페브리즈와 같은 방향제를 즐겨 썼던지라 요렇게 고급진 제품은 처음 써보네요.

 

우연찮게 오픈마켓을 뒤지다가 알게된 제품!

 

세이퓨어의 망고만다린을 소개해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참 실속 있는 제품이에요.

 

 

 

 

 

 

 

 

 

 

 

 

 

일단 제가 이 세이퓨어 디퓨저에 끌린 이유 첫번째는 바로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되도록이면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쓸 수 있는 깔끔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제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저희집 장식장에도 잘 맞을것 같았구요.

 

아니나 다를까 저희집 장식장과도 잘 맞아떨어지더라구요.

 

역시 제가 보는 눈이 좀 있는편! 

 

 

 

 

 

 

 

 

 

 

 

 

 

 

 

 

패키지 용기도 깔끔하고 심플함 그 자체!

 

게다가 밑에 평도 보니 꽤 좋은편이더라구요.

 

향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고민하다가 망고 만다린을 선택했어요.

 

망고를 그렇게 썩 선호하는편은 아닌데 왠지 향이 좋을것 같은 저만의 느낌을 받았달까요?

 

제가 구매한 이 제품 외 다른 향도 6가지나 있는데

 

취향별로 골라서 구매해서 쓰면 되겠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는 조만간 한통 더 구매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향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용량은 120ml입니다.

 

저는 실내방향제로 디퓨저를 자주 써보지 않아서 이 향이 얼마정도 가는지 한번 알아봤는데요.

 

보통 100ml를 기준으로 하면 최소 3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제가 받은 이 제품은 더욱 오래 쓸 수 있다는 뜻이 되겠네요.

 

 

 

 

 

 

 

 

 

 

 

 

 

 

 

모서리가 깔끔하게 라운딩된 유리병 안에 용액이 가득가득!

 

망고만다린이라는 향 종류답게 컬러도 개나리색에 가까운 옐로우였어요.

 

개인적으로 노란색 참 좋아하는데 다시 한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실내방향제 세이퓨어는 안전한 디퓨저로

 

인체에 해가 되는 인공향을 쓰지 않는 제품이라고 해요.

 

향과 함께 안전성부분에서 철저히 시험과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인공향 자체가 인체에 해롭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디퓨저에 쓰이는 향도 잘 살펴봐야 한다는걸

 

이번에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내뿜는 디퓨저 본품과 리드스틱, 볼 하나가 구성품인데요

 

리드스틱은 흔한 우드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 섬유질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재질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발향엔 최고일듯한 느낌?? 좀 써보신 분들이라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그 스틱이 5개가 구성품에 포함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추가금을 내고 구매하시면 되요~

 

저는 강한향은 원치 않기에 추가로 구매하지는 않았네요.

 

 

 

 

 

 

 

 

 

 

 

 

깔끔하게 스틱을 꽂고 그 윙 볼로 장식을 해줍니다.

 

저는 단순이 이 볼이 장식용인줄로만 알았는데

 

알고보니 향을 널리 퍼뜨리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물건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느곳에선 이 볼타입 형태도 같은 리드스틱이라고 부르나봐요!

 

어쨌든 스틱을 꽂아놓고 그 위에 볼까지 장착한 상태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뚜껑을 개봉할때 달달하면서 상큼한 향이 강해서

 

액상도 좀 아낄겸 리드스틱을 2개정도 꽂아두었었는데요.

 

향에 너무 반해서 얼마전에 집에 남아 있는 리드스틱을 몽땅 꽂아넣어버렸답니다.

 

확실히 나머지를 모두 넣으니 발향이 진하게 되 향이 집안 곳곳에 진하게 퍼지더라구요.

 

인공향이 아니니 향이 진해도 머리가 아프거나 어질어질 하지 않는게 안전한 실내방향제 입증!

 

가격도 만원후반대로 저렴한 세이퓨어!

 

집안 분위기와 향을 바꾸고 싶을때 구매하면 딱인 제품이에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