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어린 아기들 목욕, 초보엄마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중 하나에요.

모든 육아를 도맡아한다는 슈퍼맘들도 아기들 목욕은 쩔쩔 매는 부분!

챙겨야 할것도 많고 아이에게 일일히 신경써야 하기때문에

아이 목욕시키기는 엄마의 체력을 무척이나 요하는 부분이죠!

남편이 바빠서 도와줄 수 없다? 그럼 목욕을 포기하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그래서 저는 이런 힘든 부분을 조금 더 쉽게 해결하기 위해 올인원 아기샴푸를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

 

 

 

 

 

 

 

조금 더 빠르게, 조금 더 쉽게 목욕을 끝내기 위해선 이런 제품이 꼭 하나씩은 필요해요

바스 따로 샴푸 따로 이것 챙기랴 저것 챙기랴

가뜩이나 힘든일인데 더 힘들지 않게 올인원 제품을 꼭 챙기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죽겠다는 연발하는 아이 목욕이 조금은 쉽게 느껴지실꺼에요.

제가 경험자로서 말씀드리는 부분이에요 이건 ~ ㅎ

 

 

 

 

 

 

 

 

 

 

요즘 많은 브랜드 중에서 제가 제대로 꽂혀버린 브랜드!

바로 퓨레스트입니다~

그래서 저희 아이 아기샴푸도 여기 퓨레스트에서 구매를 해서 쓰고 있어요

처음엔 뭣 모르고 다 따로따로 사고 사용하고 했었는데

이제는 이 퓨레스트 제품으로 모든걸 해결하고 있어요!

 

 

 

 

 

 

 

 

 

 

 

아들이라고 목욕때도 엄청 발버둥을 치는데

예전엔 남편 없이는 정말 아이 씻길 엄두도 못냈었거든요

근데 저도 나름 노하우가 생기고 하니 나름 견딜만(?)하더라구요

게다가 이 제품도 거기에 단단히 한몫을 하고 있구요

엄마입장에서 얼마나 고마운지 ㅎㅎㅎ

 

 

 

 

 

 

 

 

 

 

 

 

아직 피부가 연약한 아기인데 올인원 제품을 써도 되나?

혹시 아이 피부에 더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건 아닌가? 싶으신분들 주목!

퓨레스트 제품은 전혀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일단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세정력은 뛰어나면서 피부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쓰기에 딱 좋은 중성제품이라는점!

저희 아들이 태어날때부터 피부가 좀 많이 민감해서 특히 이런 바스제품은 잘 골라서 써야 하는데

퓨레스트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중성제품이라고 해요

 

 

 

 

 

 

 

 

 

 

PUREST BATH & SHAMPOO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 베타-글루칸 / 편백수 / 영지 / 세신 / 측백나무잎 / 고삼추출물

 

 

위의 이 성분들이 제품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이라고 해요!

여기다가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농도 진한 산소수까지~

자세한 내용은 사진쪽에 찍힌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래요!

설명 드리는것보다 보시는게 더 빠르니까요 ㅎㅎㅎ

 

 

 

 

 

 

 

 

제가 앞에서도 성분이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드렸죠?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쓰기에 딱 알맞다구요~

그 이유는 바로 여기에 나옵니다 ㅎ

중성제품에다가 피부에 흔히 트러블을 야기 시킬 수 있는 성분들을 모두 배제했어요.

읽어보니 자주 들어봤던 성분도 있고 처음본 성분도 여기에 적혀있네요.

어찌됐든 성분 이름은 하나같이 다 어렵다는점 ㅠ.ㅠ

 

 

 

 

 

 

 

 

 

동글동글한 용기에 펌핑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용량은 300g이구요.

아이들이 사용하는 아기샴푸로는 그렇게 적은 용량은 아니에요.

오히려 원래 저희집에서 쓰던 제품보다 용량이 더 컸으니까요.

제품은 믿을 수 있게 우리나라에서 직접 만든 제품이네요.

메이드인코리아!

 

 

 

 

 

 

 

 

 

 

그리고 밑부분을 돌려서 보시면 제품의 유통기한이 나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2017년까지 쓸 수 있는 제품이네요.

이 많은 용량을 언제 다 쓸까 싶었는데 아직 유통기한이 널널하니 오래도록 보관하고 쓸 수 있겠어요

유통기한 걱정은 전혀 없네요

소중한 우리 아이가 쓸 제품이니 이런건 은근 민감한 부분이잖아요~

 

 

 

 

 

 

 

 

 

 

이부분이 입구부분이에요.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쪽으로 입구를 돌려주시면 펌프부분이 퐁~하고 튀어나온답니다.

한번 열면 닿을 수 없느냐???

아니에요~ 이 제품은 입구부분을 다시 돌려서 잠글수가 있기 때문에

가족 여행갈때 챙겨갈 수도 있는 편리한 제품이랍니다.

실제로 지난 주말 가족 펜션 여행을 갔을때 저희는 이 퓨레스트 아기샴푸를 챙겨가서 잘 사용하고 왔답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 정말 순하기로 소문난 제품이라 색소도 전혀 들어가있지 않아요

말 그대로 물처럼 투명함을 자랑하는 내용물이에요.

맑은 물비누 느낌이랄까요?

약간 끈적거리는 점성이 전혀 느껴지질 않더라구요.

샴푸보다는 물에 가까운 느낌이 강했어요.

 

 

 

 

 

 

 

 

 

 

 

근데 목욕용 스펀지로 거품을 내보면????

언제 그렇게 얌전했냐는듯 아주아주 풍성한 거품을 내고 있는 퓨레스트바스&샴푸에요

저는 저희 아들 목욕시킬때도 이렇게 크게 거품을 내서 씻기고

머리를 감길때도 거품망으로 많이 거품을 내서 감겨주곤 한답니다

 

 

 

 

 

 

 

 

 

 

아주아주 솜털처럼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자극없이 와닿아요.

그리고 향은 은은한 나무향!

이게 피톤치드 향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본에선 히노끼라고 부르는 편백나무!

여기에서 나오는 향이 릴렉스 효과 등을 가져다 준다고 하는데

진짜 기분이 맑고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거품이 풍성해서 잘 씻겨질까 걱정하셨던분들!

이렇게 물만으로도 뽀득하게 잘 씻겨집니다 ㅎ

이후 물기를 제거했을때도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했구요

아기샴푸인 만큼 머릿결도 윤기 좌르르-

아이들 씻기기 힘드실땐 이렇게 저희집에서 쓰는 퓨레스트처럼 올인원 제품을 쓰시는걸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려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