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트 신메뉴 초코크림치즈 "

 

 

 

 

 

예전에 지인언니가 건내준 빵을 한번 맛보고 확 반해버린 이 메뉴!

 

솔직히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파리바게트 빵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신메뉴 초코크림치즈는 한번 먹고나면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야밤에(?)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이 아이를 득템해서 돌아왔답니다 ㅋ

 

 

 

 

 

 

 

 

저희 동네엔 파리바게트 지점이 몇군데 있는편인데 제가 사려고 한 이 제품만 다 팔려버렸더라구요...

 

그래도 먹겠다는 으으지~~~ 불굴의 집념으로 3군데를 돌아다닌 끝에 하나 남은 제품을 겟해서 돌아왔네요

 

보기만해도 달달 고소해보이는 이 제품!

 

제가 이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레드류 중 하나입니다!

 

나온지도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빵이기도 하구요

 

 

 

 

 

공식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은 이것!

 

실제 모습과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ㅋㅋㅋㅋ

 

솔직히 실제로 보이는 빵이 더욱 맛있어 보이는게 함정...

 

공식홈에 있는 사진이 오히려 맛이 없어보인답니다!

 

실제로 보셔야 해요 ㅋㅋㅋ 보시면 이게 그건가 싶을 정도로 다른 비주얼..

 

저도 처음에 사먹을때 진짜 이게 맞는지 긴가민가해서 직원분께 물어보고 구매를 했었답니다.

 

 

 

 

 

 

 

 

 

 

참고로 이 빵의 중량과 칼로리는 이렇습니다!

 

공식홈에 나와있는 칼로리인데 제가 매장에 가서 직접 봤을땐 이 칼로리보다 조금 더 높았던 걸로 기억해요

 

한 20~30정도??

 

어쨌든 거기서 거기니 뭐 ㅋㅋㅋㅋ

 

생긴것과는 달리 그렇게 칼로리가 높은편은 아니네요.

 

혹시나 참고하실 분들은 공식홈에 나와있는 요걸 참고해주세요!

 

 

 

 

 

 

 

 

 

 

다크다크한 비주얼에 위에 솔솔 뿌려진 슈가 파우더, 거기다가 콕콕 박혀있는 초코칩까지 ㅜㅜ

 

보기만 해도 정말 달다구리하니 군침이 꼴깍....

 

절로 커피를 부르는 비주얼이 아닌가 해요

 

야밤에 이렇게 먹으려고 열심히 뛰어댕겼으니 칼로리 걱정, 살찔 걱정 없이 먹어치우도록 합니다!

 

 

 

 

 

 

 

 

 

 

파리바게트 초코크림치즈의 가격은 대략적으로 이렇습니다.

 

3000원대 가격인데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가격이면 나름 나쁘지는 않은듯 해요

 

저는 통신사 카드로 할인을 받은 가격입니당!

 

그래도 여러군데를 돌아 결국 도착한 곳이므로 이왕 온거 맛있어보이는 빵 몇가지를 함께 더 구매했답니다.

 

역시 주인공은 초코크림치즈였지만 저기저 쿨커피크림브레드도 엄지 척척 올라올 정도로 맛있었어요!

 

 

 

 

 

 

 

 

 

 

야밤에 정말 고민 많이많이 하다가...

 

결국엔 아침에 먹기로...

 

하루동안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ㅜㅜ 그 유혹을 참아낸다고 죽는줄 알았어요 정말 ㅋ

 

눈 뜨자마자 사두었던 이 빵이 너무나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씻자마자 득달같이 빵에 달려듬 ㅋㅋㅋㅋ

 

 

 

 

 

 

 

 

 

 

 

 

안에는 초콜릿과 함께 크림치즈가 쏙쏙 박혀있습니다.

 

정말 이름값 그대로 하네요~

 

실온 보관을 해서 초콜릿은 살짝 녹은 상태,

 

빵은 사자마자 일찍 먹는것이 좋지만 제품을 보관할때는 실온보관! 하는것이 좋아요

 

특히 이 제품은 말이죠~

 

다른 제품은 냉장보관을 해야 하는것도 있지만 이건 냉장보관을 하면 딱딱해져서 맛이 없어지거든요.

 

 

 

 

 

 

 

 

 

 

어젯밤에 유혹에 시달린만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브레드 한입!

 

참고로 양이 꽤 되는편이라 제가 혼자 저걸 다 먹어치우기엔 조금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반절만 먹기로했답니다.

 

요즘 제가 양이 줄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커피랑 같이 먹는데 배터지는줄....

 

간단히 아침 해결하기엔 이만한게 또 없네요. 은근 배부름.

 

 

 

 

 

 

 

이렇게 깔끔하게 마친 아침 식사!

 

참고로 초콜릿에 슈가파우더에, 크림치즈까지....

 

좀 손에 묻어나는 빵이긴 하지만 맛은 최고!

 

빵 자체의 쫀득쫀득함까지 같이 어우러져 나머지 재료들 과의 최고의 합을 자랑한답니다.

 

아직 드셔보시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 파리바게트 신메뉴 초코크림치즈를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