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떡볶이 진짜 양 많아요 "

 

 

 

많다많다 들었지만 정말 이 정도 일줄이야...

 

야식계의 끝판왕!!! 요즘에 엄청 핫한곳 불스떡볶이를 드디어 저도 주문해서 먹어봤네요

 

정말 대대대만족이더라구요

 

양도 많고 여럿이서 먹기도 참 좋구요

 

저는 야식으로 주문했지만 한끼 식사를 해도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야식의 꽃은 역시 떡볶이 아니겠어요???

 

뒤적뒤적 배달책자를 찾아봤지만 늘 보이는건 뻔한 치킨과 피자, 족발뿐....

 

요즘 들어 너무 치킨을 무한 흡입하기도 했고 괜찮은 메뉴 없을까 싶어서 엄청 찾아봤더랬죠

 

그때 제 눈에 딱 들어온게 바로 이곳이였답니다.

 

아직 마칠 시간까진 많이 남아있어서 바로 전화 주문!!!

 

빠르게 음식을 받아보았어요.

 

 

 

 

 

 

 

 

 

 

어쩜, 배달해주시는분도 너무 친절하신게 다음에 꼭 다시 주문해서 먹어야 겠다는 의지가 활활~~~~

 

저는 맛은 보통이라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거나 하면 점찍어두고 계속 찾아서 먹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가는 곳, 제가 배달시키는곳은 다 사장님, 이모님들이랑은 허심탄회하게 말 터놓고 이야기 하는 사이랍니다 ㅋ

 

왠지 여기 사장님도 그런 스멜이 스물스물~~~~

 

어쨌든 감사히 받아들고 음식 개봉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을 야식이기 때문에 주먹밥까지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떡볶이 킬러인 제가 모두 흡입할것에 대비해서 말이죠.

 

 

 

 

 

 

 

 

 

 

근데 이건 양이 많아도 너~~~~~~~~~~~무 많다!!!!

 

일단 떡볶이가 담겨오는 배달그릇은 안동찜닭이 담겨온다는 그 커다란 배달 그릇!!! 두둥!!!!!

 

크기게 한번 놀라고 뚜껑 열어보고 더 놀라고 ㅋㅋㅋㅋ

 

진짜 다들 입을 못 다물더라구요 ㅋㅋ 가격에 비해 양이 왜이리 많냐면서 ㅋㅋㅋ

 

야식으로 시킨건데 이거 제대로 식사할것 같다고 막 ㅋㅋㅋㅋㅋ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만두와 김말이는 세트메뉴에 포함된 음식들이에요

 

이건 두명이서 딱 나눠먹기 좋은 양 같더라구요

 

메인인 떡볶이를 제외하면 말이죠...

 

떡볶이의 어마어마한 양에 놀라서 사이드는 눈에 안 들어옴.

 

맛은 좀 평범한편이였어요. 아무래도 배달이 되어오다보니 식은감이 좀 있었거든요

 

 

 

 

 

 

 

 

 

 

 

그리고 여기 불스떡볶이는 계란찜도 가져다주심 ㅎㅎㅎ

 

매운소스를 주문하면 입을 좀 달래주라는 사장님의 배려인지는 모르겠는데

 

평범하게 생긴 계란찜인데 맛은 좋더라구요???

 

계란찜은 개인적으로 팔팔 끓는 뚝배기에 나오는거 아니면 입에도 잘 안대는 까다로운 전데

 

여기 계란찜은 맛있게 먹었네요 ㅎ

 

밥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였어요

 

 

 

 

 

 

 

 

 

 

 

그리고 떡볶이에 이어 2차적으로 놀라게 만들어준 주먹밥...

 

얘도 진짜 양 많더라구요.

 

저 주먹밥 하나가 밥 반공기 정도 느낌.....

 

하나만 먹어도 진짜 배가 든든해서 결국 떡볶이 올킬엔 실패를 했답니다 ㅜ

 

주먹밥도 이날 실컷 먹고 다음날 식사까지 해결했다는 후문...

 

 

 

 

 

 

 

 

 

그리고 떡볶이 속에 넣는 당면도 이렇게 삶아서 가져다주시는데요

 

약간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던 당면이 아닌 한천?? 곤약면? 같이 생긴 그런 당면이였어요

 

한입 먹어보니 곤약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살짝 섞인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쫄깃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면이 넓어서 그런지 국물도 쏙쏙 배어들어서 말이죠 ㅎ

 

 

 

 

 

 

 

 

이날 정말 떡볶이는 한동안 생각 안나도록 실컷 먹었던것 같아요

 

먹고먹고 또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신기한 마법...

 

배터지도록 열심히 먹어댔는데 겨우 이제 반정도 먹은????

 

이 불스떡볶이는 아무래도 4인가족?? 정도가 야식으로 주문해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그만큼 양이 어마어마했답니다.

 

한두명이서 주문해서 먹으면 진짜 두고두고 먹을 정도니까 참고해두시길 바래요!

 

맛은 고소하면서 쫄깃한게 제 입엔 너무 잘 맞았어요~ 주문시 매운맛도 조절이 되구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