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래 가장 마음에 든 피자 씨푸드퐁듀 씬 "

 

 

 

신메뉴가 나오면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기는 제 눈 앞에 우연찮게 보이던

 

씨푸드퐁듀 광고!!!

 

이렇게 보면 먹고 싶을 수 밖에 없잖아!!!!!

 

광고 보는 내내 눈은 계속 고정... 안되겠다 다음에 꼭 한번 시켜먹어야 되겠다 다짐을 하고

 

벼르던 와중 점심때 마땅히 먹을 메뉴가 생각이 안나서

 

이날 점심은 벼르고 있던 요걸로 해결하기로 했지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후기 평은 꼼꼼히 살펴봤다지요

 

혹시나!! 아주 혹시나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예전에 주문해서 먹었던 지점의 모 피자가 느무 맛이 없어서 크게 한번 실망한적이 있어

 

저는 꼭 신메뉴를 주문할때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주문을 하곤 한답니다.

 

이게 버릇이 되어버렸어요 한번 제대로 데였던지라 ㅜ.ㅜ

 

 

 

 

 

 

 

 

 

 

 

나름 꼼꼼하게 탐색을 했는데 다들 맛있다는평!

 

이건 꼭 먹어야해 평이 주더라구요~

 

그러면서 맛없다는 사람들은 하나도 없기에 과감히 도전!!!

 

배달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니 정시간에 도착주신 따끈따끈한 씨푸드퐁듀 씬!!

 

이제 먹기만하면 되요 ㅜㅜ

 

배달되서 탁자 위에 올려지는데 그 고소한 냄새가 코를 살살 간지럽히더라구요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m사이즈는 너무 작을것 같아 L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거기에 사이드메뉴도 추가로 주문했구요

 

L사이즈 가격은 32,900원입니다! M사이즈는 27,500원이구요

 

그래도 이왕 먹는거 넉넉하게 먹는게 좋으니까요 ㅎ

 

 

 

 

 

 

 

 

 

 

피자와 함께 주문한 사이드메뉴 로제파스타입니다!

 

이거 생각했던것보다 훨신 맛있더라구요

 

그냥 얼핏보기엔 그냥 오븐스파게티?? 이정도였는데 먹어보니

 

소스도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도 나름 넉넉한편이였구요. 추가로 주문하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ㅎ

 

 

 

 

 

 

 

 

 

 

 

 

신메뉴 이벤트인지 사이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이건 통살 치킨너겟?? 같은거였는데 퍼석하지도 않고 식감이 쫄깃한게

 

함께 온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완전 꿀맛이였어요

 

저는 썩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많이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는!

 

 

 

 

 

 

 

 

 

 

 

 

이게 바로 메인 씨푸드퐁듀 씬입니다.

 

도우가 얇아서 그런지 크기는 생각보다 조금 작아보이더라구요 ㅜ

 

과연 먹어도 배가 부를것인가가 관건...

 

그래도 위에 올려진 토핑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풍성한 편이라서 만족스러웠답니다

 

광고에서 보던것과 많이 달랐으면 실망할뻔 했어요 ㅋㅋㅋ

 

 

 

 

 

 

 

 

 

 

 

구개산 홍게사롸 새우, 통관자에 퐁듀치즈소스가 어우러진 피자!!

 

설명만 들어도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ㅜㅜㅋㅋㅋ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식감도 진짜 좋음!!!

 

저는 특히 통관자부분이 너무 쫄깃한게 맛있더라구요

 

원래 피자를 많이 먹는편은 아닌데 2조각도 저한텐 모자르게 느껴졌어요

 

 

 

 

 

 

 

 

 

 

이 어마어마한 비주얼 보시라며!!!

 

군침 꼴깍 넘어가게 생기지 않았나요!

 

요 근래 신메뉴들을 다 섭렵해서 먹어봤지만 이번엔 진짜 최최고!!!!

 

레알 맛있음 ㅜㅜ 한조각씩 줄어갈때마다 정말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이제 이것밖에 남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한가득

 

이번엔 진짜 메뉴 런칭 잘하신것 같아요 도미노 ㅋㅋㅋㅋ

 

 

 

 

 

 

 

 

고소하면서 소스의 진한 치즈향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던 로제파스타!

 

싼값으로 그냥 먹는 파스타들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요즘 제가 파스타에 목 말라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너무너무 맛있었음 ㅜ

 

다 먹고 나니 다음에도 꼭 먹어야겠다 생각 들던 사이드디쉬였네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