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친한 직장동료의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역시 그날의 주인공 답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하면서 엄청 부러워했죠

 

그리고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슝!!!

 

전 언제 신행을 갔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 ㅜㅜ

 

다시 출근한건 어제 였는데 정말 멋진 선물을 주더라구요!

 

 

 

 

 

 

 

 

 

 

 

결혼답례품으로 받은 귀여운 방향제에요

 

차에 걸수 있는 미니 사이즌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향도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센스쟁이 같으니라구!!! ㅎㅎ

 

총 4개를 선물 받았는데 일단 두개는 하나는 신랑차에 또 하나는 제 차에다 바로 장착해놨답니다

 

 

 

 

 

 

 

 

 

 

 

 

 

 

고급스럽고 예쁜 상자에 우아하게 아뜨레닉이라고 적혀있어요

 

용량은 5ml 차안에 거치해놓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어디든 걸기 쉽게 줄이 있어 꼭 차가 아니더라도 다른곳에 사용해도 무난할것 같네요.

 

 

 

 

 

 

 

 

 

 

 

 

 

이렇게 미니멀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답니다.

 

안그래도 늘 에어컨을 틀고 있다보니 차안 냄새에 머리가 지끈지끈...

 

필터를 갈아도 어쩜 그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는지...

 

딱 때마침 이런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쁘네요

 

 

 

 

 

 

 

 

 

 

 

 

 

가끔 이런 제품을 보긴 했었는데 이렇게 블링블링하면서 화려한 디자인은 처음 보는것 같아요

 

그래서 궁금해서 제품 네임을 검색해서 찾아봤죠!

 

이게 예쁜줄로만 알았더니 안에 들어있는 오일 자체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천연오일, 천연향이라고 설명 되어 있네요

 

어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센스 만점인지 ㅜㅜㅋ

 

 

 

 

 

 

 

 

 

 

 

 

 

제가 결혼답례품으로 선물 받은 향은 총 4가지라고 말씀드렸죠?

 

프레쉬 알로에와 올치드, 팬시호프, 그린플로럴입니다.

 

그중 그린플로럴은 저희 신랑차에, 팬시호프는 제 차에 걸어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둘다 어느것 할것 없이 너무 기분 좋고 상쾌한 향이더라구요.

 

아직 알로에와 올치든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이 두가지도 지금 사용하는 제품이랑 다름없이 너무 좋은 향이 날것만 같아요

 

 

 

 

 

 

 

 

 

 

 

 

사용법은 매우매우 간단하답니다!

 

본품 뚜껑을 열고 그안에 막고 있는 흰색 보호마개를 빼주세요~

 

그런 다음 뚜껑을 다시 덮어 잠근 후

 

살짝씩 흔들어주면 발향이 된답니다!

 

약간 더 진한향기를 원할땐 조금 더 세차게 흔들어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사용방법! 전혀 어렵지 않죠? ㅎㅎㅎ

 

 

 

 

 

 

 

 

 

 

 

마개 안쪽은 어떻게 생겼나 싶어서 봤더니 요런모양으로 생겼네요

 

기본 베이스는 우드로 되어 있고 끈이 안쪽으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

 

이 나무 재질로 된 뚜껑이 리드스틱 역할을 하는건가봐요~

 

오오 신기해요!

 

 

 

 

 

 

 

 

 

 

 

겉으로 보면 끈과 뚜껑부분이 실버로 되어 있어서 더욱 멋스러워보인답니다

 

제 취향에도 딱 맞구요~ 남편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린 플로럴 향도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그린플로럴은 상쾌한 그린느낌에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향이에요

 

여성이나 남성할것 없이 모두들 선호하는 그런향이라고나 할까요

 

남편은 이 향에 푹 빠져서 집에 놓는 방향제도 이미 구매를 했다고 해요

 

내일이면 도착할 예정!

 

이야기를 듣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아뜨레닉에서 집안용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남편차에 걸어둔 예쁜 결혼답례품 아뜨레닉!

 

룸미러 앞에서 살짝 달랑거리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늘 결혼답례품으로 떡이나 쿠키 이런것들을 받았었는데

 

이렇게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받으니

 

더욱 기억에 남고 감동이 큰것 같아요^^

 

혹시나 답례품으로 고민하는 신랑신부가 있으시다면 이런 센스있는선물 어떠세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