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으로 많은 고생을 했었던 우리 나라인데 요즘 들어서 계속 단비가 쏟아지네요.

이렇게 비가 와서 한편으론 참 잘됐다 싶으면서도 아토피가 있는 저는 또 비가 오는구나 한숨부터 쉬게 됩니다.

더운데 습하기까지 하니까 가려움이 점점 심해지고 샤워를 하고 나오면 미칠듯이 손으로 박박

여름이 되자마자 적신호가 켜졌는데 안되겠다 싶어 새로운 아토피크림을 장만하게 되었어요.

드디어 도착하자마자 꾸준히 사용을 시작한 퓨레스트크림 후기를 적어볼게요.

 

 

 

 

 

 

 

 

민감하고 가려운 피부에 직빵이라고 하는 제품 퓨레스트크림입니다.

밤에 자기전에는 특히 증상이 더 심해지곤 하는데 이때 듬뿍듬뿍 발라주면

짱짱한 보습으로 피부를 지켜주는데 톡톡히 한몫 해낸답니다!

아직 사용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저는 이게 없으면 밤에 잠을 못 잘정도로 소중해졌어요.

 

 

 

 

 

 

 

 

 

열심히 검색해보고 주위에 물어보고 병원에서도 물어보고

자료를 검색검색하다가 알게된 제품이라 더욱 보람이 있는것 같아요

얼굴에 바르기에도 전혀 손색 없어요

그래서 아토피가 있는 부분 외에도 저는 이 퓨레스트 아토피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있답니다.

그럼 다음날 화장이 더 잘 먹는 일석이조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요 ㅋ

 

 

 

 

 

 

 

 

 

 

 

무척 심플하면서 깔끔한, 포인트가 살아있는 디자인이에요:)

화이트엔레드! 거기에 블랙으로 깔끔히!

저는 이렇게 생긴 제품들에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말이죠.

요즘엔 하루도 빠짐없이 발라주고 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증상으로 인해 착색된 부분까지 말갛게 변하는것 같아보이더라구요.

 

 

 

 

 

 

 

 

 

 

 

 

 

퓨레스트 아토피크림의 용량은 160g 이라서 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증상이 심한부분과 얼굴에 발라주고 있는데 이게 엄청 윤기있고 찰져서 조금만 발라도 되더라구요

살짝만 짜내서 써도 넓게넓게 펴바를 수가 있거든요.

 

 

 

 

 

 

 

 

 

 

 

 

윗부분엔 이러게 지워지지 않도록 유통기한이 양각으로 잘 표기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욱 좋다는점!!!

보통 유통기한은 인쇄 기법으로 표기해놔서 쓰다보며 다 지워져서 알아보기가 힘들잖아요.

2017년까진데 엄청 기네요 길어!

무려 2년이나 남았어요 ㅎㅎㅎ 그 안에는 다 쓸듯 싶어요

아무리 양이 넉넉해도 2년까지 사용하는건 무리!!!!

그리고 화장품은 개봉 후 12개월이 가장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이니까요

 

 

 

 

 

 

 

 

 

 

 

 

백색의 쫀득쫀득한 크림.

겉은 살살 윤기가 돌면서 불투명한 새하얀 흰색!

식물성오일이 쓰여서 이렇게 겉에 윤기가 도는것 같았어요.

튜브형이니 사용하기도 편함, 필요한 부분에만 살짝 짜서 쓰면 되니까

필요하지 않은 부분에 치덕치덕 묻혀가며 쓸 필요 전혀 없네요

 

 

 

 

 

 

 

 

 

 

바다포도, 청각같은 진정 능력이 뛰어난 해조류가 쓰였으며

아토피로 오는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을 뛰어나게 잡아준다고 해요.

게다가 세라마이드!!! 이거 엄청 유명한 성분이잖아요!!!

이 성분도 들어가있었음! 쉐어버터와 스쿠알란, 그 외 기타 등등!

다른 제품들은 이 한가지 성분만 내세워 보습에 좋니 진정에 좋니 하지만

퓨레스트속엔 이 좋은게 모두 다 들어가있어요~ 서프라이즈!!!!

 

 

 

 

 

 

 

 

 

 

 

 

일단 심한 부분은 혐오감을 줄 수 있어서 찍지 않았어요.

(게다가 부위가 찍기도 참 어려운 부분....)

그래서 제 팔에 살짝씩 나타난 아토피 부분을 찍어봤어요

심하진 않지만 날씨가 안 좋을때, 그리고 몸이 안 좋을때 꽃이 만개하듯 화르르 피어나는 곳이에요

그런곳에 이 아토피크림을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앞서 보여드렸던것과 마찬가지로 쫀득한 질감이 제일 먼저 눈으로 보이네요

시원한 느낌이 드는것도 같고 촉촉하고 매끄럽고

뭐 이런 정도의 느낌?

샤워하고 나서 건조해진 피부에 가려움증으로 고생하기 전에 즉각 크림을 투척해봅니다.

심할때는 피까지 나고 하는데 요즘엔 이 퓨레스트크림 덕에 더이상 피를 보지 않게 되었어요.

 

 

 

 

 

 

 

 

 

 

 

 

 

소량으로도 넓게 고루 퍼지면서 발림성도 좋고!

피부에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함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롤링시켜준 다음 살짝씩 톡톡 두드려주면 조금 더 빠르게 흡수가 된답니다.

더불어 가려움증도 함께 잡아주구용:)

 

 

 

 

 

 

 

 

 

 

 

 

역시 순해서 아이들이 쓰기에도 문제 없다는 제품 답게

제 피부에도 잘 맞아서 너무 좋네요 ㅎ

질감이 살짝 쫀득함이 있어서 처음에 살때, 그리고 크림을 처음 짜봤을때

끈적함은 어쩔수 없겠구나 내심 속으로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전혀 그런 끈적함도 느껴지지 않았음요:)

그래서 더더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였어요.

 

 

 

 

 

 

 

 

 

 

 

어떤걸 발라도 늘 가렵고 건조하고 부작용이 생겼던 제 특이 피부,

퓨레스트 아토피크림으로 말끔하게 진정시켰어요

덕분에 자주 만나 인사를 했던 제 혈액...과도 바이바이하고 긁어서 생겼던 딱지, 각질과도 작별을 고했네요

바른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면 붉어진 부분이 제 피부색을 많이 찾았다는게

저는 제일 신기했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 볼 수 있을것 같아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