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젤 사용법 노하우 공유해요

 

 

 

 

저는 사시사철 수딩젤을 많이 사용하는편이에요

 

늘 집에 쌓아두고 쓸 정도로 많이 쓰기도 하고 자주 쓰기도 하죠

 

스킨케어 단계에서 빼놓지 않고 피부 뿐만 아니라 헤어팩, 나이트팩 용으로도 자주 쓰고 하는데

 

오늘은 저만의 노하우 수딩젤사용법을 한번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원래 쓰던 용량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이번에 또 구매를 해서 새로 받아본 퓨레스트수딩젤이에요

 

제가 꾸준히 써오던 제품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제품들 중에 가장 잘 맞았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사용하는것도 엄청 편하구요

 

원랜 큰통에 들어있는 모 제품을 썼는데 뚜껑을 열때마다 먼지가 들어가서 빼내기도 힘들고

 

스패츌러로 맨날 퍼내는것도 진짜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갈아탔어요 ㅋㅋㅋㅋ

 

 

 

 

 

 

 

 

 

 

 

 

제가 꾸준히 쓰는 이 퓨레스트 제품은 아기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제품이 순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제 주위에 피부가 많이 예민한 지인들에겐 저는 이 퓨레스트 브랜드를 추천해주곤 해요

 

제가 여러번 써본 결과 이만큼 순한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었거든요

 

예전에 몸이 안 좋아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진일이 있었는데 한동안 이걸 꾸준히 발라주니까

 

거짓말같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그 이후로 저는 신봉자가 되었음 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수딩젤 설명부분입니다.

 

이 제품이 다른 브랜드 제품과 다른점은 역시 성분!!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산소수와 함께 각종 천연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라서

 

훨신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 전달이 빠른 제품이랍니다.

 

그만큼 효과보기도 좋구ㅛ

 

 

 

 

 

 

 

 

 

 

 

 

 

히히~ 이번에 행사를 해서 한통가격에 한통을 플러스해서 받았어요

 

완전 핵이득!!!!! 가격도 저렴한편인데 같은 제품을 또 받다니요!!

 

저처럼 사시사철 제품을 달고 사는 사람들에겐 완전 꿀인 행사가 아닌가 싶어요

 

역시 새택배 받으니까 기분 조으다조으다~♬

 

 

 

 

 

 

 

 

 

 

 

 

 

생긴건 뭔가 외국물 먹고온 폼클렌저? 스킨토너?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이 단상자만 보면 완전 그런느낌!!!

 

근데 퓨레스트는 순수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 유명한 애경의 자회사인곳에서 직접 만들어져서 온다고 해요

 

오홍!!! 이러니까 더 믿을만 하죠!

 

뒷부분에 제조된곳이 똬악!!! 확인하게 쉽게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분들에 대한 설명과 조금 더 자세한 산소수에 대한 설명이에요.

 

산소수 속에는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게 녹아있어서 피부에 수분은 물론이거니와 생기를 불어넣ㅇ주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제가 계속 써오는게 아니겠어요???

 

벌써 저는 요걸 네통째 쓰고 있습니다! ㅎ

 

그 촉촉함, 그 진정효과, 수분감을 못 끊어내겠어요 ㅋㅋㅋㅋ

 

이거 쓰다가 딴거 쓰면 진짜 뭐냐??? 정체가 뭐냐??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럼 여기서 저만의 수딩젤 사용법 노하우를 슬슬 풀어볼까요???

 

그냥 단순히 피부에만 바르는 방법. 정말 일반적인 방법이죠.

 

그러라고 만든 제품이니까요 ㅋㅋㅋㅋ

 

근데 저는 그냥 바르기도 하고 자기전에 수분팩으로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일단 기초단계에서 발라주고 거즈 위에 잔뜩 뿌려서 모델링팩 하듯이 하면 피부속에 요게 스르르 스며들면서

 

피부가 매끈매끈해져요

 

그리고 피부에 뾰루지가 났거나 화끈거리거나 진정이 필요할땐 화장솜에 잔뜩 올려서 피부에 척 붙여줍니다!

 

그럼 피부 진정은 빡!!! 끝!!!!!!

 

 

 

 

 

 

 

 

 

 

 

여기에 플러스 저는 헤어팩으로도 사용한다는거!!!

 

머리를 감고 물기를 제거한다음 손에 수딩젤을 덜어내서 머리카락에 치덕치덕 발라줍니다.

 

그럼 에센스 필요없이 머릿결이 탱탱해지면서 촉촉! 그러면서 윤기 촤르르~

 

물론 가지고 있는 에센스와 섞어서 발라주셔도 좋아요.

 

 

 

 

 

 

 

 

 

 

 

세번째 수딩젤 사용법!!!

 

저는 기초화장할때도 요걸 사용하고 있어요

 

수분부족형지성피부라는 저주를 가지고 있는 저는 공들여서 화장을 해도 30분 내에 뜨는 기현상 발생..//

 

이걸 잡으려고 미스트가 주르륵 흘러내릴때까지 뿌리기도 하고 픽서를 사용하기도 하고

 

오일을 섞어서 하기도 하고..// 열심히 노력해봤으나 헛수고...

 

그래서 제가 생각해낸 방법이 바로 퓨레스트 수딩젤과 베이스를 섞어바르는 방법이였어요

 

베이스 2에 수딩젤 1이나 0.5정도를 섞어서 탄탄하게 기초를 해주고 비비나 쿠션을 톡톡톡 해주면

 

지속력은 물론 피부 촉촉함이 오래오래 지속된답니다//ㅅ//

 

 

 

 

 

 

 

 

 

 

얼굴이나 바디나 위치 가릴것 없이 마구마구 치덕치덕 발라주세용

 

제가 딱 그렇게 바르고 있거든요

 

손에 보이면 손에도 핸드크림처럼 막막 바름 ㅎㅎㅎ

 

그럼 특히 손톱이 매끈매끈해지더라구요 오홍

 

그래서 요즘엔 젤네일로 많이 손상된 제 손톱에 수딩젤을 마구 양보해주고 있어요

 

 

 

 

 

 

 

 

 

헥헥... 워낙 다양한 수딩젤 사용법이라서 따라하기 힘드신가요????

 

제가 평소에 쓰던법을 마구 나열하다보니 뭔가가 복잡해졌네요

 

이건 저만의 노하우니 그냥 평소처럼 피부에만 바를래 하시는분들은 그렇게 하셔도 상관 없어용

 

저도 일단 기본은 토너 사용후 로션 바르기 전에 발라주는 제품이니까요.

 

 

 

 

 

 

 

 

 

 

 

지못미 생얼.///

 

왼쪽이 바르기전이고 오른쪽이 바른 후에요

 

확실히 붉은기에 탁한 얼굴빛에서 한번 바른후의 모습은 많이 줄어든게 보이시나용???

 

사진상으로 크게 표현은 안된것 같은데 실제론 살짝만 발라줘도 붉은기는 대부분 잡아주는

 

진정 짱짱인 퓨레스트 수딩젤이랍니다.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