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자신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사람마다 그 방법이 살짝 비슷하면서도 다른게 저는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저는 저만 이런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는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저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더군요.

 

바로바로 매운걸 먹는것!!!

 

얼마전에 한번 알려드린 열라삼신짬뽕이라는곳인데

 

매운짬뽕이 땡겨 요새도 종종 찾아가고 있답니다.

 

 

 

 

 

 

 

 

 

 

위치는 가야홈플러스 주차장 출구쪽!

 

늘 차가 바글바글한 그곳입니다 ㅜㅜ

 

저는 주말에 자주 가는지라 늘 차에 치이고 치이다가 힘들게 도착하는 그런곳이에요

 

가시는분들은 왠만해선 차를 가지고 가지 마시라고 권해드리곱네요

 

주차하기가 무척 힘들어요. 안그럼 아주 늦은 시간을 이용하시던가요 ㅠ

 

여튼 차가 드글드글한 점심시간은 피해주세요!

 

안그럼 저처럼 고생하십니다 ㅜㅜ

 

 

 

 

 

 

 

 

 

 

 

 

 

 

 

 

이 집의 메뉴판은 이래요~

 

매운짬뽕도 있지만 매운짜장도 있죠!

 

가격은 자장면이 조금 더 저렴한편이에요

 

맵기는 자장이 더 맵다고 하는데 실제로 먹어본바 저는 짬뽕쪽이 조금 더 매운것 같더라구요

 

개인차일수는 있지만요.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보통 분들은 자장이 더 맵다고 하시더라구요

 

 

 

 

 

 

 

 

 

 

 

 

 

 

 

 

단계를 정할 수 있는데 저는 맛있는 매콤함을 좋아하는편이라서

 

2단계를 선택했어요~

 

조금 더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더 높은 단계를 선택하셔도 되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들이라면 1단계도 매우실듯!

 

저는 맵다못해 쓴맛이 나는 음식은 별로라 적당한걸 선택했죠

 

함께 간 오빠는 과감하게 4단계를 선택했는데 맛있긴 했지만 조금 쓴맛이 나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2단계를 먹을꺼라는것!

 

이왕 먹는거 맛있는걸 먹는게 더 좋잖아요 ㅋ

 

어차피 맵기는 매한 마찬가지니까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은 직접 서빙하시는분이 가져다주십니다.

 

저희는 먹을양만 적당히 덜어놓고 계속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

 

괜히 욕심부리다가 남기면 괜히 가게에 미안해짐요 ㅜㅜ

 

 

 

 

 

 

 

 

 

 

 

 

 

 

 

화끈하게 매운맛 드디어 등장!

 

맵기정도가 50퍼센트라고 하는데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들에겐 무척이나 맵다는거!

 

한번 매운걸 잘 못 먹는 지인을 데려간적이 있는데

 

1단계를 주문했는데도 땀을 뻘뻘 흘리더라구요 왜이렇게 맵냐면서요 ㅋㅋㅋ

 

뭐 제 입에는 2단계도 별로 매운측에 속하지는 않지만요

 

 

 

 

 

 

 

 

 

 

 

 

 

여긴 특이하게 밥 한공기도 가져다주시는데요

 

다 먹고 칼칼한 국물이 넣어서 말아먹으면 완전 꿀맛!

 

그래서 가격이 일반 짬뽕에 비해 더 비싼가봉가...

 

제가 주문한 지옥짬뽕의 가격은 한그릇당 7천원!

 

요즘 시세에 비해서는 그닥 비싼편은 아니죠.

 

 

 

 

 

 

 

 

 

 

 

 

 

 

 

2단계다보니 그렇게 국물 색이 진하지는 않아요~

 

이걸 보다가 옆에 4단계를 보는데 ㅋㅋㅋㅋ

 

빨갛다못해 시꺼멓더라구요 ㅋ

 

먹는 내내 땀을 뻘뻘 흘리면서 스읍스읍거리는 오빠 ㅋㅋㅋ 보는 내내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진즉 내 말듣고 2단계 시켜먹으면 좋았잖아!!

 

 

 

 

 

 

 

 

 

 

 

 

 

 

면이 얇고 가늘면서 찰진 열라삼신짬뽕!

 

그래서인지 양이 좀 적은감이 없잖아 있지만 뭐 밥을 함께 가져다주시니까요!

 

저는 이렇게 찰진 면이 참 좋더라구요

 

약간 스파게티면 같은 느낌인데 식감이 아주 굿굿!

 

그래서 먹고 나서 계속 아쉬움이 남긴 남더라는 ㅜㅜ

 

이렇게 한그릇 원샷 원킬하고 나면 스트레스가 싹 날아간답니다!

 

맛있는것과 매운걸 한꺼번에 먹는셈이니까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가끔은 맛있는 매운음식을 드셔보세요~

 

그럼 절로 스트레스+피로가 날아가는 기분이 드실꺼에요!

 

저는 뭐 이렇게 푼다는거 ㅋㅋㅋ 다른분들은 또 자신만의 다른 방법이 있긴 하겠지만서도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