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처럼 꾸준하게 받는게 좋다는 두피관리.

 

저는 꾸준히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받으러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도 몇개월만에 재방문을 했어요

 

제대로 효과를 보고 건강을 챙길려면 이것보단 자주 가야할듯요 ㅜㅜ

 

 

 

 

 

 

 

 

 

 

 

 

 

 

 

 

 

 

 

 

너무 오랜만에 찾아서 다시 상태를 체크하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예전보다 더 좋지 않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이래서 이런 관리는 꾸준하게 다녀야하는가봅니다 ㅜㅜ

 

관리는 아마 저번에 받았던것과 동일한쪽으로 받았던것 같아요

 

스케일링을 하고 산소를 주입하는거였던가??

 

 

 

 

 

 

 

 

 

 

 

 

 

 

 

 

 

 

 

 

 

피부관리를 받을때만 노곤노곤 졸린가 싶었는데

 

두피를 받을때가 더 잠이 잘 오던것!!

 

조명도 적절하게 조도를 낮춰놔서 그런건지 관리에 들어가자마자

 

점점 졸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뭐라고 설명을 해주시곤 했는데 반은 알아듣고 반은 못알아듣고 ㅋㅋㅋ

 

끄덕거리면서 대답은 했던것 같은데 반쯤 졸아버려서리 ㅋㅋ

 

 

 

 

 

 

 

 

 

 

 

 

 

 

 

 

 

 

관리 이후엔 이렇게 산소샴푸로 머리를 감겨주시는데 이때도 엄청 졸림 ㅋㅋㅋ

 

미용실 저리가라할정도로 시원하게 감겨주시고 ㅎ

 

산소샴푸라 그런지 진짜 머리가 시원했음 ㅋ 마치 쿨샴푸 같은 느낌으로요 ㅎ

 

 

 

 

 

 

 

 

 

 

 

 

 

 

 

 

 

감겨주시면서 마사지도 아프지 않게 적당한 압으로 해주시고 ㅎ

 

내가 왜 이렇게 오랜만에 찾았을까 싶을정도였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더 자주 찾아올껄...

 

(그렇지만 가격이 참으로 비싸다는게 함정 ㅜㅜ)

 

 

 

 

 

 

 

 

 

 

 

 

 

 

 

 

 

그런다음 음이온 주입기? 같은걸로 두피마다 시원하게 긁어주시는데

 

처음엔 따끔거리면서 전기가 세게 통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게 가면갈수록 시원한 느낌이 들고 이것마저도 익숙해져서 또 졸리기 시작하는거 있죠 ㅋㅋ

 

오히려 피부샵에 간것보다 더 졸렸음요 ㅋ

 

 

 

 

 

 

 

 

 

 

 

마무리는 적외선 관리로!

 

이때는 진짜 며칠 잠을 못 잔사람처럼 엄청 달게 잤었답니다.

 

꿈도 안꾸고 그대로 딥슬립 ㅎㅎ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깨워주시는데 너무 깊게 잔 나머지 민망해버린 ㅋㅋ

 

여튼간에 오랜만에 이렇게 관리를 받고 하니 좋더라구요.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