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진짜 좋아라하는 음식 떡볶이!

 

한때 일했던 회사 바로 근처에 죠스떡볶이가 있어서 점심 먹으러 진짜 자주 갔었고

 

그만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지금도 참 좋아라하는데요

 

편의점 죠스떡볶이는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어도 너~~~~~~~어~~~~~무 아니더라구요.

 

솔직히 후기를 위해 평을 찾아보기도 했지만 제 입맛이 이상한건지

 

극찬을 해두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저는 좀 아니었어요.

 

 

 

 

 

 

 

 

 

 

 

 

 

 

 

 

 

 

완전 기대를 한것 까지도 아니였는데 말이죠

 

편의점에서 이렇게 즉석식품으로 나오는것들한테 하도 많이 당해서리

 

이것 역시 그냥 뭐 그러려니 하고 구매를 했었구요

 

많은걸 바라진 말자 그래도 기본적인 양념은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을 했죠

 

솔직히 야밤에 떡볶이가 땡기는것도 쬐에에끔 있어서 ㅋ (떡맥!)

 

 

 

 

 

 

 

 

 

 

 

 

 

 

 

 

 

 

네에... 많이 흔들렸지만 특유의 매운소스 되겠습니다.

 

이게 없으면 편의점 죠스떡볶이라고 할수가 없죠

 

여기에 건더기 스프가 있는데 두개 모두 얌전히 컷팅해서 콸콸 쏟아부어줍니다.

 

 

 

 

 

 

 

 

 

 

 

 

 

 

 

 

 

 

양배추와 오뎅으로 추정되는 몇가지 건더기들이 보이네요

 

여기에 순대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참 비주얼이 좋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겠지 싶어서 넣고 뜨거운물 받아서 투하!

 

미리 까놓은 맥주를 홀짝거리면서 전자렌지를 돌렸더랬죠.

 

 

 

 

 

 

 

 

 

 

 

 

 

 

 

 

 

 

 

이게 양념장의 실체입니다.

 

향은 죠스떡볶이 특유의 향이 나요

 

맵싹하면서 달달한 그 냄새 있잖아요 ㅎ

 

전자렌지에 돌리면 더 격하게 납니다.

 

그래서 저는 깜빡 속아넘어갔더랬죠. 초반의 비주얼이 좀 그래서 살짝 실망은 했지만요.

 

 

 

 

 

 

 

 

 

 

 

 

 

 

 

 

네... 전자렌지에 돌리면 이런 비주얼로 다시 나오는데요

 

그나마 좀 괜찮아지긴 했지만 정량을 분명 지켰는데도 소스가 좀 많은감이 있었고

 

그만큼 살짝 싱겁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맛은..... 음... 그냥 가게가서 직접 사먹는게 나을것 같아요

 

저는 편의점 죠스떡볶이는 입에 잘 맞지 않는것 같네요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다르게 생각하시는분들도 분명 계실꺼에요

 

뭐 저는 그렇 다구요 ㅜㅜ

 

 

 

 

 

Posted by 유니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