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고 맛좋은 연산동 고기집 오복식육식당 "

 

 

 

자주 가지는 않지만 지인이 이쪽에 살고 있어서 가끔씩 오는 토곡쪽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이쪽으로 오게 되었는데 싸고 맛좋은 연산동 고기집이 있다고 하길래

이야기를 듣고 그쪽으로 발길을 돌렸답니다.

싼데다가 맛까지 좋은 곳이라니 눈이 번쩍 뜨이는 기분이였어요 ㅎ

 

 

 

 

 

 

 

 

 

 

 

제가 찾은곳은 오복식육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연산9동쪽에 위치해 있고 연산8치안센터 맞은편쪽 골목에 있답니다.

골목골목 안쪽에 있어서 조금 찾기가 어렵지만

한번 가면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 그런 위치에요 ㅎ

혹시 가실 분들은 간판 위에 적힌 번호로 전화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

 

 

 

 

 

 

 

 

 

 

 

 

메뉴판을 보고 놀랐어요 ㅋㅋㅋㅋ

진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한우고 한돈이고 한데도 다른 일반 고기집들 가격 그대로 ㅋ

진짜 한우인지 의심갈정도니 말 다했죠!

이렇게 팔고 나면 남는게 있을까 생각들 정도였다니까요 ㅎㅎ

 

 

 

 

 

 

 

 

 

 

 

 

시원한 오이냉채에, 깻잎에 야채겉절이 까지~

풍성한 한상이 차려집니다!

식육식당이다보니 상차림비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에요

한사람당 3천원이였던가 했었던듯,

뭐 워낙 저렴하니 상차림비 쯤이야!!!! 전혀 아깝지않아욧!!!

 

 

 

 

 

 

 

 

 

 

 

저희가 찾았을땐 평일 저녁, 약간 늦은 저녁시간이였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동네에선 이미 유명한곳 같았어요

다행스럽게도 한자리가 있어서 저희가 착석!

그 외엔 모든 좌석이 가득가득~

조금이라도 일찍, 혹은 늦게 오면 큰일날뻔 했네요 진짜 ㅜ

 

 

 

 

 

 

 

 

 

 

저희는 모듬메뉴를 주문했어요!

모두 한우 킬러라서 양이 좀 적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진짜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ㅋ

가격대도 저렴해서 저는 양이 엄청 적을줄로만 알았거든요

오늘에야 말로 배터지게 원없이 먹어보자 싶어 열심히 고기굽기에 돌입!

 

 

 

 

 

 

 

 

 

 

 

 

고기쌈을 싸 먹을 야채들도 한컷!

깻잎도 나오고 쌈무도 나오고~

보통 식육식당가면 기본 상차림비를 받아도 제대로 풍성하게 반찬들이 나오지는 않잖아요

근데 여긴 일반 고기집 못지않게 대박 풍성!!!

 

 

 

 

 

 

 

 

 

 

 

 

게다가 고기도 엄청엄청 신선해요~

빛깔보다 고기에 빠져드는줄 ㅋㅋㅋ

진짜 깔끔하고 예쁜 선홍빛을 띄고 있더라구요

칙칙하고 어두운 그런색 말구요 ㅋ

보자마자 육회로 먹어도 진짜 맛있겠다며 입맛 다심 ㅋㅋㅋ

익지도 않은 생고기인데도 말이죠

 

 

 

 

 

 

 

 

 

 

노릇하게 익은 고기와 야채절임을 함께 해서 한입 꿀꺽!!!

고기와 함께 간단하게 술도 한잔했는데 캬....

술이 저절로 넘어가더라구요 ㅋ

고기는 그대로 입에서 살살 녹아서 꿀꺽 ㅜㅜ

가격도 싸고 맛도 최고인 연산동 고기집 오복식육식당!

저희 동네에 이런곳이 있었다면 진짜 주에 두세번은 꼭 찾아갔을것 같아요!

 

 

 

Posted by 유니맘
l